목차 G마켓의 운영 전략 1. 판매자 및 소비자 유도전략 2. 마케팅 전략 3. 거래신뢰성
보장제도
본문 - 판매자 유인 :
물품 등록수수료 및 카드 수수료 없는 저가의 수수료 정책
->기존 오픈마켓 판매자 유인
- Star Shop 스타들이 직접 고른 스타일을 입고 홍보 브랜드
이미지 올리고 판매자 홍보효과
- 미니숍 판매자에게 자신들만의 공간을 제공하고 무료로 꾸밀 수 있게 하여 만족도
증가시킴
- 쇼핑 지식거래소 사용 후기를 남기고 쇼핑지식을 거래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상품 정보를 얻고 상호
소통가능하게 함.
후원 쇼핑 쇼핑을 하면서 누구나 쉽고 즐겁게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 다양한 콘텐츠를 기부와
접목 홍보와 마케팅 효과 상승
본문내용 hop 스타들이 직접 고른 스타일을 입고
홍보 브랜드 이미지 올리고 판매자 홍보효과 상승
- 미니숍 판매자에게 자신들만의 공간을 제공하고 무료로 꾸밀 수
있게 하여 만족도 증가시킴 - 쇼핑 지식거래소 사용 후기를 남기고 쇼핑지식을 거래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상품 정보를 얻고 상호
소통가능하게 함. 후원 쇼핑 쇼핑을 하면서 누구나 쉽고 즐겁게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 다양한 콘텐츠를 기부와
접목 홍보와 마케팅 효과 상승
-흥정하기오프라인 장터에서 가능했던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가격흥정 기능을 인터넷쇼핑에 최초로
도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활용 및쇼핑 즐거움 창출 -G스탬프소비자의 매일 방문(출석 체크) 유도
유명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해 G마켓을 대대적으로 홍보 2. 마케팅 전략 2007년부터 프로야구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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