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소개 1)성주기업 2)MCM 2. 성공전략 3.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① 우수한 구성원과 노하우 ② CEO의 리더십 ③ 혁신적인 디자인과 소재 2) Weakness
(약점) ①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의 고급 이미지 부족 ③ 경쟁 매스티지 브랜드 중 높은 가격대 3) Opportunities
(기회) ① 매스티지에 대한 선호도 증가 ② 해외진출 ③ 신발, 향수, 남성제품으로의 제품 확장 ④ 시장점유율
증가 4) Threat(위험) ① 중저가 브랜드의 매스티지 시장진입 ② 신사업에 대한 불확실성 4. 향후
전망
참고자료
본문 성주그릅의 김성주 회장을 필자가 처음으로 알게 된 것은 몇 년 전 티비에 방영된
성공시대를 통해서이다. 얼마 전에도 글로벌 성공시대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그때 느낌 점은 기독교을 바탕으로 윤리적으로 회사를 정도경영 한다는
것을 느껴 감동을 큰 감동을 받았다. 성주그릅에서 인수 합병하여 운영하는 MCM의 패션 독일 본사는 세계 시장진출을 염두에 두고 , 그동안
MCM패션을 다듬어 온 한국 MCM 담당자들의 노하우를 적극 수용하기로 하였으며, 세계시장과 아시아 시장을 위한 전략적 교두보로서 한국과 상해를
선택했다. 세계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 행보는 중국 상해로 이어져, 독일 MCM 본사와 성주 D&D는 지난 12월 14일 상해에서
가장 럭셔리한 스토어로 알려져 있는 “3 on the bund” 에 MCM 백과과 패션을 입점시키는데 최종협약을 함으로써 유럽의 명품 들과 같은
대우를 받으며 럭셔리한 스페셜티 스토어에서 판매가 되어 질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내는 쾌거를 이루어 내기도 했다. 그동안 MCM이
유럽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힘입어 세계 패션 1번지인 뉴욕에 진출키로 했다”며“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인 블루밍데일스와 손잡고 다음달 초
뉴욕.샌프란시스코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출점하고 있다.
본문내용 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그때 느낌 점은 기독교을 바탕으로
윤리적으로 회사를 정도경영 한다는 것을 느껴 감동을 큰 감동을 받았다. 성주그릅에서 인수 합병하여 운영하는 MCM의 패션 독일 본사는 세계
시장진출을 염두에 두고 , 그동안 MCM패션을 다듬어 온 한국 MCM 담당자들의 노하우를 적극 수용하기로 하였으며, 세계시장과 아시아 시장을
위한 전략적 교두보로서 한국과 상해를 선택했다. 세계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둔 행보는 중국 상해로 이어져, 독일 MCM 본사와 성주
D&D는 지난 12월 14일 상해에서 가장 럭셔리한 스토어로 알려져 있는 “3 on the bund” 에 MCM 백과과 패션을
입점시키는데 최종협약을 함으로써 유럽의 명품 들과 같은 대우를 받으며 럭셔리한 스페셜티 스토어에서 판매가 되어 질
수
참고문헌 - 김권중 김문철 저 ‘재무제표분석과 가치평가’(개정판) 2006년 1월 28일 -이상열, 유비쿼터스
혁명과 방송보도, 博英社, 2007 -정갑영, 잘나가는 기업 경영비법은 있다, 영진미디어, 2005 - 공인회계사 김홍석 저
‘회귀모형을 이용한 가치평가’ (2006) -『매스티지 마케팅』- 파멜라 댄지거(유니티 마케팅 대표) 저 -MCM 메인 홈페이지
(www.mcmworldwide.com) -성주그룹 홈페이지 (www.sungjoogroup.com)
하고 싶은
말 성주그릅 MCM 해외시장진출 성공사례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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