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SK브로드밴드 기업 경영분석과 경영사례분석

SK브로드밴드 기업 경영분석과 경영사례분석
SK브로드밴드 기업분석과 경영전략.ppt


목차
기업소개
▶연혁
▶ 개요
▶ C I
▶ 자회사 및 제품

시장현황
▶ 인터넷 점유율
▶ 출혈 경쟁
▶ 방송통신위원회

경쟁사
▶KT
▶LG파워콤

향후전망

결론

본문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확대 필요
-인터넷가입자 대비 IPTV고객 점유율 1위
-포화된 통신업계 시장속에서 킬러서비스로 기대
-새로운 성장동력, 잠재적인 서비스 개발


본문내용
- 하나로 텔레콤 최대주주
SK텔레콤으로 변경
2008년 - 신규 CI 선포, SK브로드
밴드로 기업사명 변경
기업소개
SK브로드밴드 소개
▶연혁
▶ 개요
▶ C I
▶ 자회사 및 제품
시장 현황
경쟁사
향후 전망
결론

개요
고객 가치 창출을 통한 본원적인 경쟁력 강화
컨버전스 세상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제고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나눔과
상생 경영 추구
기업소개
SK브로드밴드 소개
▶연혁
▶ 개요
▶ C I
▶ 자회사 및 제품
시장 현황
경쟁사
향후 전망
결론

기업소개
SK브로드밴드 소개
CI [Corporate Identity]
보다 자유롭고! 보다 유능하고! 보다 현명한 삶의 약속!
적색은 역동적이고 생명력이 넘치는 기업문화를 상징하고, 주황색은 행복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상징합니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