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기업 경영분석과 경영사례분석
SK브로드밴드 기업분석과 경영전략.ppt |
목차 기업소개 ▶연혁 ▶ 개요 ▶ C I ▶ 자회사 및 제품 시장현황 ▶ 인터넷 점유율 ▶ 출혈 경쟁 ▶ 방송통신위원회 경쟁사 ▶KT ▶LG파워콤 향후전망 결론 본문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확대 필요 -인터넷가입자 대비 IPTV고객 점유율 1위 -포화된 통신업계 시장속에서 킬러서비스로 기대 -새로운 성장동력, 잠재적인 서비스 개발 본문내용 - 하나로 텔레콤 최대주주 SK텔레콤으로 변경 2008년 - 신규 CI 선포, SK브로드 밴드로 기업사명 변경 기업소개 SK브로드밴드 소개 ▶연혁 ▶ 개요 ▶ C I ▶ 자회사 및 제품 시장 현황 경쟁사 향후 전망 결론 개요 고객 가치 창출을 통한 본원적인 경쟁력 강화 컨버전스 세상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제고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나눔과 상생 경영 추구 기업소개 SK브로드밴드 소개 ▶연혁 ▶ 개요 ▶ C I ▶ 자회사 및 제품 시장 현황 경쟁사 향후 전망 결론 기업소개 SK브로드밴드 소개 CI [Corporate Identity] 보다 자유롭고! 보다 유능하고! 보다 현명한 삶의 약속! 적색은 역동적이고 생명력이 넘치는 기업문화를 상징하고, 주황색은 행복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상징합니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