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4일 일요일

bbq(비비큐)기업분석 BBQ치킨 경영전략분석(마케팅전략)-배달매장사업 확대 PPT자료

bbq(비비큐)기업분석 BBQ치킨 경영전략분석(마케팅전략)-배달매장사업 확대 PPT자료
[bbq(비비큐)기업분석] BBQ치킨 경영전략분석(마케팅전략)-배달매장사업 확대.ppt


목차
Ⅰ. 배달 전문 매장 확보

Ⅱ. 영업사원 공식채용

Ⅲ. BHC치킨 매각

Ⅳ. 신규 출점 여력

Ⅴ. 높은 성장가능성

본문
Ⅰ. 배달 전문 매장 확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인 BBQ치킨이 자회사BHC치킨을 매각하면서 뚝 떨어진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팔을 걷어부치고 있다. 특히카페형매장보다 배달 전문 매장 확보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BBQ치킨은 국내 치킨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 개발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던 BBQ치킨은 최근에 BHC치킨을 매각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카페중심의 사업에서 배달 중심의 사업으로 바뀌고 있는 상황이다.

본문내용
매장 확보
*

Ⅰ. 배달 전문 매장 확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인 BBQ치킨이 자회사BHC치킨을 매각하면서 뚝 떨어진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팔을 걷어부치고 있다. 특히카페형매장보다 배달 전문 매장 확보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BBQ치킨은 국내 치킨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 개발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

Ⅰ. 배달 전문 매장 확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던 BBQ치킨은 최근에 BHC치킨을 매각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카페중심의 사업에서 배달 중심의 사업으로 바뀌고 있는 상황이다.
치킨에 대한 수요가 높고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만큼 배달에 대한 수요도 높게 형성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230529g
<한국경제>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110621238094839
<머니위크>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1107000081
<뉴스핌>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1107020688&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13110719454219&cDateYear=2013&cDateMonth=11&cDateDay=07
<파이낸셜뉴스>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131106/00000017
<아크로팬>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725596&cp=nv
<쿠키뉴스>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110614200420192
<아시아경제>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1106/00000035
<아크로팬>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11070100056060003160&servicedate=20131106
<스포츠조선>

하고 싶은 말
[bbq(비비큐)기업분석] BBQ치킨 경영전략분석(마케팅전략)-배달매장사업 확대 PPT자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