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경영전략분석과 빕스 향후전략 제안
빕스.pptx |
목차 1. VIPS 빕스 기업소개 2. VIPS 빕스 기업분석 빕스 SWOT 분석 5Force Model 3.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분석 아웃백과 애슐리 3대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 4. VIPS 빕스 전략분석 성공요인 고객맞춤 서비스 5. VIPS 빕스 향후 전략제안 매장 리뉴얼 딜라이트 매장 확대 지역 특산물 활용 전략 테마 셀러드 바 본문 ① 국내의 기업이 해외의 브랜드를 가져와 국내에 정착시키는 경우 → 아웃백, T.G.I.F, 베니건스 등 ② 국내 기업이 만든 독자 브랜드 → 에쉴리, 블랙 스미스 →경쟁이 치열 뷔페식 샐러드바를 시행하지 않았던 기업들의 저렴한 샐러드바 정책 매장 차별화 전략으로 구매자들에게 새롭게 어필하는 경우 → 대체재의 위협이 높음 본문내용 밀리 레스토랑 비교 4. VIPS 빕스 전략분석 성공요인 고객맞춤 서비스 5. VIPS 빕스 향후 전략제안 매장 리뉴얼 딜라이트 매장 확대 지역 특산물 활용 전략 테마 셀러드 바 CONTENTS 1. VIPS 빕스 기업소개 빕스(VIPS :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1997년 설립 CJ푸드빌의 스테이크 및 샐러드바 브랜드 한국최초 처음으로 샐러드바 형식을 도입 현재 87개의 점포 일반 빕스, NEW빕스, 빕스 DLight 매장이 운영 매장마다 샐러드바 메뉴가 조금씩 다른 것이 특징 매출액 약 3300억원(2011년) 2. VIPS 빕스 기업분석 빕스 SWOT 분석 2. VIPS 기업분석 S W O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 하고 싶은 말 VIPS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경영전략분석과 빕스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