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4일 일요일

모바일메신저시장 라인과 카카오톡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자료

모바일메신저시장 라인과 카카오톡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자료
[모바일메신저시장] 라인과 카카오톡의 경영전략 비교분석.ppt


목차
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Ⅱ. 스티커 수요증가

Ⅲ. 업체들과의 협력강화

Ⅳ. 카카오톡의 사운드콘

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본문
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인 네이버 라인(LINE)과 국내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톡이 스티커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쟁을 한창 벌이고 있다. 국내 외 기업, 스타들도 마케팅 수단으로 스티커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 주목된다.
모바일 메신저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서 업체들간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공격적인 경영전략이 실시되고 있는 것이다.
스마트폰의 보급확대로 촉발된 모바일시장의 성장세는 높게 나타나고 있다. 사람들의 이용이 높기 때문에 업체들에게는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본문내용

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

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인 네이버 라인(LINE)과 국내 대표 메신저인 카카오톡이 스티커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쟁을 한창 벌이고 있다. 국내 외 기업, 스타들도 마케팅 수단으로 스티커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 주목된다.
모바일 메신저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서 업체들간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공격적인 경영전략이 실시되고 있는 것이다.
*

Ⅰ. 라인과 카카오톡의 마케팅경쟁
스마트폰의 보급확대로 촉발된 모바일시장의 성장세는 높게 나타나고 있다. 사람들의 이용이 높기 때문에 업체들에게는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국내 모바일 메신저 시장은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라인과 카카오톡은 치열한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230743g
<한국경제>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11/h2013110503394421500.htm
<한국일보>
http://www.kbench.com/digital/?no=125728&sc=1
<케이벤치>
http://www.acrofan.com/ko-kr/live/news/20131031/00000015
<아크로팬>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7708228&cp=nv
<국민일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046787
<매일경제>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911031010
<서울신문>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10/04/2013100402924.html
<조선비즈>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102211191142890
<아시아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92608285262933&outlink=1
<머니투데이>

하고 싶은 말
[모바일메신저시장] 라인과 카카오톡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PPT자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