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카페베네의 광고 마케팅
[광고론] 카페베네의 광고 마케팅.pptx |
목차 1.STP분석 1-1. Segmentation: 전체시장분석을 통한 세분화 1-2. Targeting: Segmentation 자료 바탕으로 한 target 설정 설문 시행, 분석 1-3. Positioning: 주요요인을 기준으로 한 타사와의 비교 2.Advertisement Strategy 광고 대상 / 광고 목적 / 광고 매체 전략 / 광고 Creative 전략 본문 커피전문점시장 규모는 약 6000억 원으로 매년 15~20% 성장하고 있음 해외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선점한 가운데 토종 커피전문점도 급성장 하고 있는 추세임 토종커피전문점은 고품질의 커피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음 앞의 자료를 바탕으로 20대 여성 서울 거주 로 target을 설정, 설문을 시행 시간 : 점심시간을 이용 위치 : 학원과 회사가 밀집한 강남역 근처 표본 : 남녀 총 50명 본문내용 ng: Segmentation 자료 바탕으로 한 target 설정 설문 시행, 분석 1-3. Positioning: 주요요인을 기준으로 한 타사와의 비교 Advertisement Strategy 광고 대상 / 광고 목적 / 광고 매체 전략 / 광고 Creative 전략 1. STP 분석 전체 시장 분석 커피전문점시장 규모는 약 6000억 원으로 매년 15~20% 성장하고 있음 해외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선점한 가운데 토종 커피전문점도 급성장 하고 있는 추세임 토종커피전문점은 고품질의 커피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음 종류 브랜드명 해외브랜드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치 등 국내브랜드 할리스,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등 1-1. 전체 시장 분석 - 매장 수, 성장률 - 8개 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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