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서론 ] 1. 동부화재란 어떤 기업인가 2. 동부화재 조직구조[ 본론 ]1. 목표설정 2. 마케팅 전략 3.
마케팅 성과[ 결론 ] 1. 향후 전망
본문 가장 빠른 현장 출동 서비스 위치정보 활용을 통하여 자동차 정비업체와 긴밀한
협력 + 긴급출동 서비스 (WAP)
= 고객 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 Mobile 보상
도입 현장에서 one-stop으로 처리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신속히 보상처리 가능 e-contact
system PA(보험판매인)활동모델의 혁신 고객접촉 활동의 양과 질을 제고 영업 Portal을
End-User중심으로 Web기반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연결 가능 (실시간 업무 지원) Mobile 시스템 효율적이고 신속한 고객
중심의 영업 Process를 실현
본문내용 가장 빠른 현장 출동 서비스 현장에서 one-stop으로
처리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신속히 보상처리 가능 ‘고객우량화 전략’ 차별화된 서비스 Mobile 보상
도입 e-contact system PA(보험판매인)활동모델의 혁신 고객접촉 활동의 양과 질을 제고 영업 Portal을
End-User중심으로 Web기반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연결 가능 (실시간 업무 지원) 효율적이고 신속한 고객 중심의 영업
Process를 실현 Mobile 시스템
1. 동부화재란 어떤 기업인가 서론
01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초우량 보험회사 1969년 1월 24일 “좋은기업”의 이념 아래 창업한 동부그룹은 국가 기간사업을 중심으로 사업
복합화와 전문화의 두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하며 오늘날 재계 10위권의 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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