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대학교 교육서비스 품질에 대한 학생 만족도 조사
목차 chapter1. 조사개요 1.1 조사목적 1.2 조사방법 1.3 표본특성 1.4 설문항목 chapter2. 전체분석 2.1 세부분석 기준 2.2 설문 항목별 분석 chapter3. 상세분석 3.1 서비스우위 유지영역 3.2 과잉서비스영역 3.3 장기개선 서비스영역 3.4 중점서비스 개선영역 chapter4. 결론 4.1 대안 제시 4.2 조사의 한계점 본문 대구대학교의 교육서비스 품질에 대한 인식조사 학생들의 중요도(기대), 만족도(성과)의 차이 분석 효과적인 교육서비스 품질향상을 도모 조사대상 12개 단과대학 총 783명의 학생 조사기간 2011년 10월 31일~ 11월 8일(9일간조사도구 UCSI설문지 (리커트 5점 척도) 표본추출 단순임의 표본추출 (조사자 임의선출) 본문내용 방법 1.3 표본특성 1.4 설문항목 chapter3. 상세분석 3.1 서비스우위 유지영역 3.2 과잉서비스영역 3.3 장기개선 서비스영역 3.4 중점서비스 개선영역 chapter2. 전체분석 2.1 세부분석 기준 2.2 설문 항목별 분석 chapter1. 조사개요 1.1 조사목적 1.2 조사방법 1.3 표본특성 1.4 설문항목 교수진에 대한 만족도 교수진에 대한 중요도 교육과정에 대한 만족도 교육과정에 대한 중요도 등록금에 대한 만족도 등록금에 대한 중요도 홍보 및 대외이미지에 대한 만족도 홍보 및 대외이미지에 대한 중요도 학사행정에 대한 만족도 학사행정에 대한 중요도 강의실에 대한 만족도 강의실에 대한 중요도 도서관에 대한 만족도 도서관에 대한 중요도 장학금 및 복지혜택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