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 소개 및 분석 3) 전체시장 분석 4) 시장 점유율 5) 경쟁사
및 소비자 분석 6) SWOT 7) BCG MATRIX 8) STP 9) 7P MIX 10)인터뷰 11)
GAP모형 12) Q & A
본문 호텔 숙박 지원 수술 전,후 호텔예약 서비스
지원 ( 통원치료가 힘든분 외국인 등) 리무진 서비스 지방환자,외국인환자를 위해 항공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 수술 후
관리 맞춤형 붓기 관리 프로그램
“전 세계 미용성형시장은 약 152억 달러로 추정되며 한국은 시장규모가 약 3조원에
달한다. 한국은 이미 세계 미용성형의 중심이 됐으며 의료기술, 차별화된 서비스는 세계최고 수준이다” -머츠 에스테틱스 아시아지역 에런 킴
지사장
20대는 취업과 결혼. 30대는 이미지관리. 40대 이후로는 노화극복을 위한 성형이 많음. 성형비율은 연령별로
10대 9%, 20대 30%, 30대 20%, 40대 16%, 50대 15% 리젠성형외과의 경우 최근 사이트 방문자 연령대가 30대가 가장
많았음. 20대가 주로 수술을 하는 방학시즌이 지난 것과30대가 관심이 많은 안면윤곽과 가슴성형에 리젠이 잘 알려진 탓으로
분석.
본문내용
8) STP 9) 7P MIX 10)인터뷰 11) GAP모형 12) Q
& A
1) 선정이유 2) 기업 소개 및 분석 3) 전체시장 분석 4) 시장
점유율 Contents
1) 선정이유 - 궁금증 그녀들의 공통점은????
1) 선정이유 - 궁금증 1.
성형을 왜 해? 성형이 뭐야? 2.“쟤는 성형했잖아!”근데 예쁘네? 3. 부작용이 없어? 3일이면 된다고? 나도 할까? 4.
견적만 보자. “저는 xxx처럼 되고 싶어요””비용이 얼마죠? “ 5. 수술대 “ 티 안 나게 해주세요!!! “ 성형은 언제부터
시작 한거야!? 요즘 성형 다해? 성형외과는 다 대박인가? 도대체 압구정엔 성형외과 광고 뿐이야! 성형 잘하는데
어디어디야?? 궁금할겁니다
2)기업소개 회사명 : 리젠 성형외과 (압구정 본점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