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5일 화요일

경영학 리젠 성형외과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경영학 리젠 성형외과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경영학] 리젠 성형외과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pptx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 소개 및 분석
3) 전체시장 분석
4) 시장 점유율
5) 경쟁사 및 소비자 분석
6) SWOT
7) BCG MATRIX
8) STP
9) 7P MIX
10)인터뷰
11) GAP모형
12) Q & A



본문
호텔 숙박 지원
수술 전,후 호텔예약
서비스 지원
( 통원치료가 힘든분 외국인 등)
리무진 서비스
지방환자,외국인환자를 위해 항공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
수술 후 관리
맞춤형 붓기 관리 프로그램


“전 세계 미용성형시장은 약 152억 달러로 추정되며 한국은 시장규모가 약 3조원에 달한다. 한국은 이미 세계 미용성형의 중심이 됐으며 의료기술, 차별화된 서비스는 세계최고 수준이다”
-머츠 에스테틱스 아시아지역 에런 킴 지사장


20대는 취업과 결혼. 30대는 이미지관리. 40대 이후로는 노화극복을 위한 성형이 많음.
성형비율은 연령별로 10대 9%, 20대 30%, 30대 20%, 40대 16%, 50대 15%
리젠성형외과의 경우 최근 사이트 방문자 연령대가 30대가 가장 많았음.
20대가 주로 수술을 하는 방학시즌이 지난 것과30대가 관심이 많은 안면윤곽과 가슴성형에 리젠이 잘 알려진 탓으로 분석.


본문내용

8) STP
9) 7P MIX
10)인터뷰
11) GAP모형
12) Q & A

1) 선정이유
2) 기업 소개 및 분석
3) 전체시장 분석
4) 시장 점유율
Contents

1) 선정이유 - 궁금증
그녀들의 공통점은????

1) 선정이유 - 궁금증
1. 성형을 왜 해? 성형이 뭐야?
2.“쟤는 성형했잖아!”근데 예쁘네?
3. 부작용이 없어? 3일이면 된다고? 나도 할까?
4. 견적만 보자. “저는 xxx처럼 되고 싶어요””비용이 얼마죠? “
5. 수술대 “ 티 안 나게 해주세요!!! “
성형은 언제부터 시작 한거야!? 요즘 성형 다해? 성형외과는 다 대박인가?
도대체 압구정엔 성형외과 광고 뿐이야! 성형 잘하는데 어디어디야??
궁금할겁니다

2)기업소개
회사명 : 리젠 성형외과 (압구정 본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