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분석및 IMC전략분석
웅진코웨이 IMC와 마케팅전략분석.ppt |
목차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본문 웅진코웨이 정수기의 가격대는 청호나이스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지만 기타 중소업체들 보다는 상당히 많은 가격차를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서비스면에서는 경쟁자인 청호나이스나 중소업체들보다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본문내용 소개 2. IMC 전략 목표 재무적 목표 마케팅목표 매출: 1조 5300억 원 영업이익: 2280억 원 ‘생명을 마시는 물’이라는 깨끗한 이미지와 ‘깐깐한 물’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접점채널 확충을 통한 1위의 시장점유율 유지 3. SWOT분석 <SWOT 분석 및 전략> 외부환경 내부환경 기회요인 위협요인 건강에 대한 사회적 인식고취 우수인력 확보용이 인지도 있는 업체 부재 소비자의 건강관련 제품에 대한 불신 불경기로 인한 소비심리위축 경쟁사의 치열한 추격 강점 서비스 인프라 구축 높은 브랜드 인지도 고객 신뢰성 확보 전문적인 영업, A/S망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마케팅전략 수행 체험 마케팅을 통한 신뢰성 확보 (체험단 모집/서비스 강화) 약점 렌탈 해약에 대한 Risk존재 신제품 교육부족 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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