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 SOIL광고기획안 및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분석
S-OIL(에스오일) 광고기획서 및 커뮤니케이션전략.ppt |
목차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우리의 S-OIL은? 현재 광고 현황 마케팅 목표 광고 목표 TV-CM 라디오 시안 BTL 매체 전략 본문 S-oil 자연향 방향제 대상 : 에쓰 오일 주유소를 처음 이용한 소비자 조건 : 에쓰 일 마일리지 카드를 만들면 증정한다. 효과 : ‘ECO friends’라는 컨셉에 맞게 항상 함께하는 S-oil의 이미지를 주며 자연의 향기를 나게 하여 S-oil하면 ECO라는 것을 인식시켜 주길 기대한다 본문내용 니다. 1 시장 분석. 53.6 0.8 석유류의 소비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에너지 소비 현황 (한국일보 2008. 06) (단위 : %) 100 50 66조 2천 74조 2천 06년 07년 08년 114조 9천 정유시장은 전년 대비 46% 성장하고 있다. 정유시장 규모 (대한상공회의소 2008) 단위 : 조원 35.5 28.8 21.9 13.8 12.7 20.6 29.2 37.5 39.8 30 17.4 12.8 단위:% 시장점유율 3위인 S-OIL, 그러나 우리의 시장점유율은 점차 줄어들고 있다. 정유사별 시장 점유율 (아시아경제신문2008) 무엇이 문제일까요? 경쟁사 분석 전국 주유소 : 4650 곳 SK 의 정유 공급량 증가 모기업의 자금력& 신뢰도 누구나 알고 있는 대표적인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