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미스터피자 기업 경영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사례분석

미스터피자 기업 경영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사례분석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ppt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소개

3기업비전

4연혁

5핵심가치와 공유가치

6미스터피자의 특징

7해외진출현황

8경쟁사분석(피자헛, 도미노피자)

9자사분석

10STP
세분화(Segmentation)
Targeting(타겟시장)
포지셔닝(Positioning)

11SWOT분석

124P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본문
국내 프렌차이즈 업계에서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우수의 기업

여성마케팅과 웰빙 마케팅으로 특화된 경쟁전략

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본문내용
10STP
11SWOT분석.
124P

선정동기
국내 프렌차이즈 업계에서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우수의 기업
여성마케팅과 웰빙 마케팅으로 특화된 경쟁전략
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기업소개
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슬로건으로는 여자를 위한 피자를 만들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과학화된 매뉴얼 Q.Q.S.C (Quick, Quality, Service, Cleanness)에 의한 철저한 매장관리를 하고 있으며 가장 맛있는 피자, 가장 친절한 직원, 가장 깨끗한 매장을 추구하고 있다.

기업비전
Vision → “손맛을 능가하는 맛은 없고, 정성보다 나은 재료는 없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