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TOZ 토즈 마케팅사례분석(인터뷰자료포함)

TOZ 토즈 마케팅사례분석(인터뷰자료포함)
토즈 TOZ 마케팅전략분석(현장인터뷰포함).pptx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마케팅 분석
-교통 및 입지분석
-경쟁업체 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Ⅲ . 마케팅 전략
-인테리어
-편의 서비스
-오감 마케팅
-현장인터뷰

Ⅳ.문제점 /해결방안

본문
인원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기 떄문에 특별한 연령층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꿈을 실천하려는 사람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기업

카페라는 현재 포화상태인 레드오션 + 물을 파는 장소가 아닌 공간을 제공하는 장소라는 신개념의 ㅂ블루오션 = 퍼플오션

소수목적 , 다수 목적 나눠서
소수목적 : 우리가 카페를 가는 목적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잇다 첫번째는휴식, 수다 , 두번째는 스터디같은 목적을 위한 공간이 필요해서
두번째 목적을 위한 고객들은 일반 카페보다 토즈를 이용하는 것이 더 그들의 목적에 맞다
다수목적 : 다수를 수용할 수 잇는 공간은 생각만큼 많지 않다. 예를 들면 학교 강의실, 문화센터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잇지만 그 공간은 그 공간은 우리 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요일에 하고자하는 목적을 실천하기에는 부족한 면이 없지않ㄴ아잇다.

본문내용
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Ⅲ . 마케팅 전략
-인테리어
-편의 서비스
-오감 마케팅
-현장인터뷰.
Ⅳ.문제점 /해결방안

Ⅰ. 기업 소개

문화와 가치가 공존하는 공간 TOZ
1. 기업 선정 동기
좀 더 이색적인 카페는 없을까?
공간에 대한 수요 증가
신개념 모임 공간 “토즈”

문화와 가치가 공존하는 공간 TOZ
2. 토즈 소개
토즈의 사명
고객의 목적과 가치가 존중되고
실현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창립 비전
찾아오는 고객이 인생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하겠다
TOZ?
타임 온 제스트(Time On Zest)

갈 곳이 없다?
커뮤니티를 만나다.
나의 가치가 존중
커뮤니케이션이 갈 곳을
만들고 싶다.
이를 모두 충족할 환경을 만들어볼까?!
문화와 가치가 공존하는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슬라이드 중간중간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