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30일 월요일

마케팅 레종 이미지 전략

마케팅 레종 이미지 전략
[마케팅] 레종 이미지 전략.pptx


목차
1.Situation analysis
2.Mark trend& Issue
3.Concept
4.Collaboration
5.Strategy & Tactics


본문







RAISON은 디자인이 별로 안 예뻐요 RAISON Fever는 안 피워봐서 모르겠는데
별로 피우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들어요. 색깔이 너무 튀어서 싫어요










RAISON은 그냥 별로예요. 저 같은 경우는 담배는 자주 바꾸는 편이 아니라서 피우던 것만 손이 가더라구요. 왠지 RAISON을 피면 아저씨가 되는 느낌이라 싫어요


RAISON은 여자들이 많이 피우지 않나요?
RAISON은 순한담배 같아요. 별로 맛도 없고 순한 담배는 여자나 나이가 조금 있는 사람들이 피운다고 생각해요.
.


Step 1.기기에 충전 PIN 설치.
Step 2.RAISON 케이스를 기기에 투입하면 바코드 인식을 통해 전력 공급.
Step 3.Case1개 당 30분의 충전시간 부여.


본문내용
tegy & Tactics
Collaboration

Market analysis
RAISON Visual Identity
Situation analysis
전체적인 시장에서는 점유율이 높으나 고타르 시장에서는 하락세!
국내 담배시장 점유율
KT&G의 타르 함량 점유율

Competitor analysis
RAISON Visual Identity
Situation analysis
Man Always Remember Love Because Of Romance Over‘
(남자는 흘러간 로맨스 때문에 항상 사랑을 기억한다)
라는 말의 앞 글자를 따 만들어진 것이라 전해짐
고급나이트에 홍보 주력
던힐은 `20대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패셔너블한 부유한
계층이 던힐을 핀다’라는 입소문 전략 활용
세계적으로 숯필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