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9월 30일 월요일
삼성 애플 구글의 스마트폰 시장 경영전략 비교 분석
삼성 애플 구글의 스마트폰 시장 경영전략 비교 분석
삼성 애플 구글의 스마트폰 시장 경영전략 비교 분석.pptx
목차
Introduction
body 1. 스마트폰 시장 동향
2. 기업 개요
1)삼성
2)애플
3)구글
3. 기업간 대응전략(VS)
4. 향후 행보
#Special 1. 특허전쟁
#Special 2. 바다 OS
summary
conclusion
본문
회사의 명칭 : Google
CEO 이름 : 래리 페이지
설립일자 : 1998년 9월
주요사업 : 인터넷 검색, 클라우드 컴퓨팅, 인터넷 광고 서비스를 제공
*지난해 삼성전자가 애플에 납품한 규모는 약 9조 3000억원으로 추정.
(2010년 사업보고서에서 “매출액의 6% 정도“ 라고 언급.
지난해 삼성전자 매출액은 15조 6303억원)
본문내용
시장 동향
2. 기업 개요
1)삼성
2)애플
3)구글
3. 기업간 대응전략(VS)
4. 향후 행보
#Special 1. 특허전쟁
#Special 2. 바다 OS
summary
conclusion
[ 1. Introduction ]
[ 인터뷰 동영상 ]
스마트폰 가입자 [ 2000만 ] 시대!
《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 현황(단위 : 명) 》
2009년 11월
2011년 4월
2011년 7월
2011년 10월 말
출처 : 방송통신위원회
47만
1000만 돌파
1500만 돌파
2000만 돌파
(아이폰 수입 결정)
스마트폰 가입자 [ 2000만 ] 시대!
《 스마트폰 1인당 데이터 트래픽 》
*월 평균 기준
10.9
12
11.3
6
9월
(단위 : 메가바이트)
SKT
KT
312
260
586
534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