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9월 30일 월요일
전략경영 FEELUX 필룩스 감성전략 -성공 경영전략 사례 분석
전략경영 FEELUX 필룩스 감성전략 -성공 경영전략 사례 분석
[전략경영] FEELUX 필룩스 감성전략 -성공 경영전략 사례 분석.pptx
목차
1.1 기업선정이유
1.2 필룩스 소개
1) 회사개요
2) 경영이념
3) 사업부문
2.1 필룩스의 전략
1) 외.내부분석
2) 사업부수준의 경쟁전략
3) 기업수준의 성장전략
2.2 감성전략의 성과
3.1 새로운 마케팅 전략
3.2 느낀 점
본문
재무구조의 안정
수직계열화
조명사업의 성장
투자완료
감가상각완료
해외법인흑자구조
마케팅
관리
건설업계 영업기반 취약
LCD Back Light 응용
대기업 SET 공급추진
국내 주요 건설사 협력개발
이스라엘과 기술제휴
대형매장 Display용 조명 제품 채택
T5조명기기응용 신제품 개발
램프 개발 (Slim Line)
중국 저가 제품
불법 복제제품
대기업 생산라인 해외 이전
경기침체
본문내용
장전략
2.2 감성전략의 성과
3.1 새로운 마케팅 전략
3.2 느낀 점
선정이유
성공적인 전략이 기업에게
어떠한 성과를 안겨주는가?
전략이 기업에게 미치는 영향과 중요성, 그리고 그 성과를 알아보기 위해 2조는 대기업이 아닌
한국의 조명, 전자 회사 FEELUX(필룩스) 중소기업 선정
선정이유
FEELUX(필룩스)라는
한국의 자랑스러운 조명, 전자 회사
감성전략의 선두라고 할 수 있는 필룩스
조명 산업에서의 위치와 발전 가능성
개요 및 경영이념
사업부문
기업소개
기업소개
개요 및 경영이념
사업부문
기업소개
해외지사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세계 조명시장의 증가세로 2015년에는 2726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전망( 한국 조명산업도 이러한 세계시장의 흐름에 발맞추어 201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