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마케팅전략, 정보시스템, 물류시스템
농심 마케팅전략, 정보시스템, 물류시스템.pptx |
|
목차 1.기업소개 2.마케팅전략 3.정보시스템 4.물류시스템 5.타사와의 비교
6.결론 및 전망
본문 농심을 창업하고 성장시킨 창조성과 개척의지를 핵으로 하는
개물성무
이웃과 더불어 내가 가진 좋은 것을 기꺼이 나누고 함께 행복하기를 추구하는 농심철학
더 나은
세계를 열고자 부단한 혁신과 도전의지, 꺼질 줄 모르는 열정이 함축된 도연정신
NAVL (Nong shim
Automatic Vehicle Location)
GPS를 이용한 농심의 차량위치추적시스템으로, 위성통신 등을 이용하여,
차량의 위치나 상태를 감시하는 시스템
VLIS (View Logistics Information
System)
보여주는 물류정보시스템으로, 각각의 물류정보시스템의 기능을 통합하여 물류현장의 작업성과를 실시간으로
제공
ULS (Unit Load System)
유닛 로드 시스템으로, 화물을 수송할 때 기계 하역이
가능한 단위로 모아서 하역 하는 것
본문내용 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하며 이로써 내 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자는
의미
연혁 1965~1977 → 창업과 기반구축 - 1965년 ㈜롯데공업 설립, 롯데라면 개발, 국내 최초 인스턴트
자장면개발, 스낵 새우깡 개발, 농심 라면 개발로 한국공업대상 수상 1978~1989 → 성장기 1978년 ㈜농심 으로 사명 변경 -
1985년 국내라면시장 점유율 1위 차지 - 1986년 신라면 개발, 라면수출 1위 - 1988년 서울 올림픽 공식 공급업체
선정 1990~1995 → 변화와 내실추구 농심 C.I 도입 변화와 개혁의 의지 구체화 - 1992년 회장제 도입, 미래지향적
경영체제 구축 1996~1999 → 도약기 - 1998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