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30일 월요일

스포츠 마케팅전략 나이키 신발 루나 운동화 런닝화 NIKE LUNARGLID 2

스포츠 마케팅전략 나이키 신발 루나 운동화 런닝화 NIKE LUNARGLID 2
[스포츠 마케팅전략] 나이키 신발 루나 운동화 런닝화 NIKE LUNARGLID 2.pptx


목차
1.Lunarglide+2 소개 및 P.L.C
2.상황분석.
3.S.W.O.T
4.S.T.P
5.결론 및 향후 마케팅 전략


본문
김동현선수 및 스티브잡스의 신발착용으로 소비심리 자극.

작년 대비 매출 급상승.

문안한 스타일로 30~40대 선호.

대리점,백화점, 쇼핑몰 등 총 709곳 입고.

G마켓,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상에서도 강력한 유통망 구축.

2010 휴먼레이스 홍보 때 연예인들의 루나글라이드 착용.

루나글라이드와 아이폰, 아이팟의 만남.

재미있는 문구를 통한 소비심리 자극. “너만 없잖아”


본문내용
Life Cycle Matrix
“Lunarglide+3” 출시예정.
자료출처 : NIKE 뉴스
1/21

무봉재 구조로 최상의 착화감 제공.
중창은 큐셔닝과 반응성이 우수한 루 나 라이트 시스템.
다이나믹 서포트 기술.
발 뒷꿈치 BAS 1000탄소 고무 사용.
제품분석
- 구매력이 있는 20~30대 남.여 청년층.
주 고객층
상 황 분 석
2/21

상 황 분 석
김동현선수 및 스티브잡스의 신발착용으로 소비심리 자극.
작년 대비 매출 급상승.
문안한 스타일로 30~40대 선호.
경쟁요소
리복 런닝화
“Zig-Tech”
New balance
“MR9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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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황 분 석
김동현선수 및 스티브잡스의 신발착용으로 소비심리 자극.
작년 대비 매출 급상승.
문안한 스타일로 30~40대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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