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개요 기업연혁 SWOT S1.마크 S2.CEO S3.내부경영
:비전 S3.내부경영 :팀워크 S3.내부경영 :기업문화 S3.내부경영 :기술개발
O1.국내시장의
변화 O2.경쟁사의 전략변화
T1.경쟁사 (국내) T2.소비자 성향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개발
1. 광고 컨셉의 변화 2. 전통 산악인 후원 3.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해외시장진출
(중국) 해외시장의 활동 중국에서의 사회공헌 활동 결과 향후과제 발표를
마치며
본문 2005년 블랙야크 부설 연구소 설립 *국내 순수 기술력(R&D개발) 1) 특수 소재를
이용한 웰딩 기법 최초개발
2) 친환경 소재 자체 개발
3) 업계 최초 스와로브스키를 접목한 자켓 + 천연 야크
가죽 등산화
4) 체온계가 부착된 스틱, 인체공학 등판 시스템 아웃도어 의류의 특성 집단 소비 체제가
강하다. 충성고객이 많다. – 신규고객 확보의 어려움 3) 호불황에 민감하지 않다.
자국 나라의
브랜드 선호 해외 진출시의 어려움
1993년 다롄 공단에 공장 설립 2년만에 철수 1996년 텐진 지역에 공장
설립 1998년 베이징에 블랙야크 1호점 개장 중국법인 40명중 90%의 현지인 채용 백화점 위주의 직영망(베이징) 디자인
*품질관리 용의 중국현지제조업체위탁(OEM방식 )
본문내용 적의 산행 조건 및 등반가의 안전
확보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친환경 소재 자체 개발
1980 해외원정대 지원시작 1996 블랙야크 런칭(동진레저
브랜드로 출범) 1998 중국 현지법인 설립 2000 세계 7대륙 최고봉 원정대
지원 2007 카리모어(Karrimor)런칭(주 동진레저 브랜드) 2010 블랙야크 독립 1973 동진산악으로
출발 2006 중국 상해 ISPO 참여 (04~06년 3회 연속 참여)
S O W T
야크의
머리부분을 검정, 빨강, 흰색으로 조합 - 독창성과 고급스러움 고산지대에 사는 강인한 야크의 이미지를
형상화 강인함
강태선 “등산과 경영은 둘이 아니고 하나다” “살아남는 것이 최고의 기술인 산에서 인생과
경영에 관한 모든 것을 배웠다” 산악인과 경영인의 2가지 모습 산을
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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