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30일 월요일

크리스피 크림도넛 마케팅 전략분석 사례발표

크리스피 크림도넛 마케팅 전략분석 사례발표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 전략분석.ppt


목차
1.크리스피 크림 도넛 회사 연혁 , 소개

2.마케팅 전략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경쟁사던킨도넛4P 분석
SWOT 분석
⊙크리스피크림도넛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3.문제점 개선,발전방향


본문
1.크리스피 크림 도넛 회사 연혁 , 소개

2.마케팅 전략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경쟁사던킨도넛4P 분석
SWOT 분석
⊙크리스피크림도넛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3.문제점 개선,발전방향


본문내용
회사 연혁 , 소개
2.마케팅 전략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경쟁사 던킨도넛 4P 분석
SWOT 분석
⊙크리스피 크림도넛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3.문제점 개선,발전방향

소비자행동 도약
we opened our doors
on July 13, 1937
1937년 7월 13일
노스캐롤라이나 주 Winston-salem에 설립 & 지역식료품 매장에 도넛 판매
고객의 요청으로 벽에 구멍을 내어
갓 튀긴 도넛 판매 시작
40s & 50s
improving the doughnut
making process through
innovations
40~50년대 소규모의 체인점 형식
맛이 일관적이지 않음
자체적 믹스공장 및 유통시스템 구축
1950년 도넛 만드는 과정 자동화
▶연혁

소비자행동

참고문헌
인터넷정보

하고 싶은 말
A+를 몇번받은 자료인지 모르겠습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