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크리스피 크림 도넛 회사 연혁 , 소개
2.마케팅 전략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경쟁사던킨도넛4P 분석 SWOT 분석 ⊙크리스피크림도넛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3.문제점 개선,발전방향
본문 1.크리스피 크림 도넛 회사 연혁 , 소개
2.마케팅
전략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경쟁사던킨도넛4P 분석 SWOT 분석 ⊙크리스피크림도넛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3.문제점 개선,발전방향
본문내용 회사 연혁 , 소개 2.마케팅
전략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경쟁사 던킨도넛 4P 분석 SWOT 분석 ⊙크리스피 크림도넛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3.문제점 개선,발전방향
소비자행동 도약 we opened our doors
on July 13, 1937 1937년 7월 13일 노스캐롤라이나 주 Winston-salem에 설립 & 지역식료품
매장에 도넛 판매 고객의 요청으로 벽에 구멍을 내어 갓 튀긴 도넛 판매 시작 40s & 50s improving
the doughnut making process through innovations 40~50년대 소규모의 체인점
형식 맛이 일관적이지 않음 자체적 믹스공장 및 유통시스템 구축 1950년 도넛 만드는 과정
자동화 ▶연혁
소비자행동
참고문헌 인터넷정보
하고 싶은 말 A+를 몇번받은 자료인지
모르겠습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