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가치를 전달하는 것 : 유통 전략
1장 마케팅 중간상의 역할을 이해하는 것
1절
도매상
2절 소매상
2장 유통 전략을 설정하는 것
1절 시장 커버
2절
경로갈등
3장 물적유통관리
본문 2절 소매상 소매상 도매업자와 반대로 소매상인들은
소비자 눈에 보이는 유통업과 같은 높은 요소를 가지고 있다. 소매점들은 많은 이익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때론 한 지붕 아래 서비스와 같이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물건의 종류를 거대한 모음종합 하여 제공해주는 것이 증가하고 있다. 다른 Trader Joes와 같은 곳은
쇼핑고객들에게 상품들과 섬세한 것 들을 그들 자신의 차별화된 것들을 가지고 접근한다. 여전히 다른 소매상인들은 그들의 제품 라인들을 다양화
시켜서 편리함을 더해서 혼합적 상품화 계획처럼 알리려고 실천한다. 예를 들면 너는 비디오를 빌릴 수 있다, 피자를 먹고, 티셔츠를 거대한
통합된 슈퍼마켓에서 살수있고, 너는 화장품, 문구류와 장난감들을 왈그린 약국에서 살수있다. 상품이 모음종합 혼합된 것과 같이 종종 소매
분류와 흐릿한 상점 정체로 고객들의 마음을 가로 지른다. 많은 상점들은 할인으로 영업활동을 시작하고 그리고 나서 백화점 같은 모습, 상품,
가격을 그들의 상품을 더 업그레이드하여 제공하기 시작한다. 이러한 상점 진화의 과정을, 소매바퀴이론 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상당한 예측을
할수있는 패턴을 따라오게 한다: 획기적인 소매인은 낮은 가격과 한계가 적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낮은 운영비 비용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따라오게 한다. 이러한 상점들의 매력이 넓어져 더 많은 서비스가 더해지게 되면 저가의 경쟁자들을 위한 열린 문은 가격이 천천히 위쪽을
향하게 될 것이다. 결국, 이러한 경쟁자들은 또한 그들의 기업을 개선할 수 있고, 그리고 여전히 저가인 다른 상점들을 대신할 수 있고,
같이 위쪽으로 상승하는 패턴은 늦게 따라올 것이다.
1. 점포 소매 형태
본문내용 직은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도매상 : 상품을 재판매하거나 상품을 원재료로 사용하는 다른 회사에 물건을 파는
기업. 소매상 : 상품과 서비스를 재판매가 아니라 자신이 사용하기 위한 개인에게 판매하는 회사. 1절
도매상 도매업자 재판매 또는 사업을 목적으로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이와 관련된 활동을 수행하는 상인을
도매업자라고 한다. 판매 도매업자 도매업자의 대다수는 판매 도매업자이며, 제조자로부터 독립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사업을 사고, 상품에
법적 타이틀을 받아서 소매자들이나 조직의 구매자에게 되판다. 풀서비스 상인 도매업자 풀서비스 상인 도매업자는 보관, 주문처리, 배달
및 프로모션 지원과 같은 광범위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한된 서비스 상인
도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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