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8일 일요일

소리바다 전략분석

소리바다 전략분석
소리바다 전략분석.ppt


목차
1.Introduction

2.소리바다 기업개요

3.경쟁사 비교

4.소리바다 전략분석

5.소리바다 현황과 이슈

6.대응방안

본문
3. 경쟁사 비교

벅스뮤직
10~30대를 대상
다운로드, 스트리밍 기반의 다채로운 서비스

- 차별화된 음원
- 편리한 Interface와 인지도
- 서비스의 강점

음악 서비스의 다양화

- 추천앨범, 테마앨범, 인기공개앨범, 광고음악

파일벅스 - ‘mp3로 무료로 올리고 마음껏 즐겨라’
플러스존
벅스 mp3 플레이어


본문내용
roduction
소리바다 기업개요
경쟁사 비교
소리바다 전략분석
소리바다 현황과 이슈
대응방안
목 차

저작권관리협회
기술 제공자
1. Introduction
온라인 음악산업 구조
콘텐츠 소유자
음반 발매업자
콘텐츠 유통업자
최종사용자

국내 최초 음악파일 P2P 서비스시작으로 대중화 된 사이트 mp3파일 P2P 사이트
무료 다운로드로 단순 공유를 시작하였으나 2004년 유료화를 시작 다운로드,
온라인 영화, 타 쇼핑몰 사이트 와 제휴를 통한 음악 포털 사이트
하루 평균 방문자: 45~50만명
월 평균매출 약: 5억원(년 약60억)
지난 2000년 5월 16일 서비스 개시된 이래 현재 2,000만에 달하는 회원 보유
1. Introduction - 소리바다

소리바다 연혁
2007.05 디지털 기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