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Introduction
2.소리바다 기업개요
3.경쟁사
비교
4.소리바다 전략분석
5.소리바다 현황과 이슈
6.대응방안
본문 3. 경쟁사 비교
벅스뮤직 10~30대를 대상 다운로드, 스트리밍 기반의 다채로운 서비스
- 차별화된 음원 - 편리한
Interface와 인지도 - 서비스의 강점
음악 서비스의 다양화
- 추천앨범, 테마앨범, 인기공개앨범,
광고음악
파일벅스 - ‘mp3로 무료로 올리고 마음껏 즐겨라’ 플러스존 벅스 mp3
플레이어
본문내용 roduction 소리바다 기업개요 경쟁사 비교 소리바다 전략분석 소리바다
현황과 이슈 대응방안 목 차
저작권관리협회 기술 제공자 1. Introduction 온라인 음악산업
구조 콘텐츠 소유자 음반 발매업자 콘텐츠 유통업자 최종사용자
국내 최초 음악파일 P2P 서비스시작으로 대중화
된 사이트 mp3파일 P2P 사이트 무료 다운로드로 단순 공유를 시작하였으나 2004년 유료화를 시작 다운로드, 온라인 영화, 타
쇼핑몰 사이트 와 제휴를 통한 음악 포털 사이트 하루 평균 방문자: 45~50만명 월 평균매출 약: 5억원(년 약60억) 지난
2000년 5월 16일 서비스 개시된 이래 현재 2,000만에 달하는 회원 보유 1. Introduction -
소리바다
소리바다 연혁 2007.05 디지털 기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