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8일 일요일

경영,마케팅,전략분석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의전략적 경영분석

경영,마케팅,전략분석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의전략적 경영분석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의 전략전 경영.ppt


목차
리바이스의 연혁
리바이스의 주요 사업 분야
리바이스 조직의 구성
리바이스 매출 관련 자료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엔지니어드진의 특징 및 기능
환경분석
고객의 특성
차별화 전략
마케팅믹스
시장점유율 및 매출 추세


본문
리바이스의 혁신적인 신제품 엔지니어드 진은 “자유롭게 움직인다”는 의미인 “Free To Move” 컨셉을 갖고 있다. 무한대의 활동성을 보장한다는 것

본문내용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엔지니어드진의 특징 및 기능
환경분석
고객의 특성
차별화 전략
마케팅믹스
시장점유율 및 매출 추세
생각해 볼 사항
PAGE:3
-리바이스 연혁-
“ 청바지의 역사는 곧 Levis 의 역사”
1853년 리바이 스트라우스(Levi Strauss)에 의해 창립 이후 미국의 히피문화와 반항적 청년문화를 상징하며 전 세계로 확산되었고, 영화배우를 비롯한 패션리더들의 사랑을 독차지함
1890년 리바이 스트라우스 501 라인 출시 전 세계 수많은 젊은이들이 501 매니아로 자칭하며 열광적인 지지 강한 내구성으로 인해 카우보이, 벌목업자, 굴착업자, 철도근로자, 농부들이 좋아하는 복장이 되었고, 이후 제임스 딘이 이유없는 반항 영화에서 입었을 정도로 젊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