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5일 목요일

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홈플러스 업계1위도약위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홈플러스.ppt


목차
1. 거시환경 분석

2. 경쟁분석

3. SWOT분석

4. STP전략

5. 4P마케팅 믹스전략

6. 제안

본문
강점
테스코와의 시너지
동양최대 목천물류센터
가격 경쟁력
PB제품 경쟁력
SSM 마트,문화센터
내부고객만족 기업문화


본문내용

3. SWOT분석
4. STP전략
5. 4P마케팅 믹스전략
6. 제안

-KMU 마케팅원론 Team Project
거시환경 분석
경제적환경
기술적환경
인구통계적환경
문화적환경
정치적환경
자연적환경

거시환경분석 - 경제적환경
위협
기회
경제 위기
소비 위축
소비패턴의 변화

-KMU 마케팅원론 Team Project
거시환경분석 - 경제적환경
중국 정부의
내수진작책
글로벌 금융 위기 후
경기부양 정책의 일환인
중국 정부의 내수 진작 정책으로
중국 내수시장 확대 예상
리오바이싱공략
중국 정부의 내수 진작책으로
서민들의 구매력 상승 예상

-KMU 마케팅원론 Team Project
거시환경분석기술적환경
운송 비용 및
시간 절감
제품가격 인하
“매출 증가”
기술 도입을 통한
물류시스템 구축이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31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