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5일 목요일

오션월드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오션월드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오션월드.pptx


목차
주제선정 사유

시장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경쟁사 마케팅 사례 분석

성공요인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관련문헌

본문
*SWOT 분석
S
비발디파크와의 시너지 효과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 - 4계절내내 이용가능

주변 여행지
강원도 홍천에 위치 - 다양한 주변 여행지

화려한 시설물
세계 수준의 규모와 시설 다이나믹존 오픈
고객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

세계워터파크 입장객 Top 9위
입장객수 90만명, 케리비안베이에 이어 국내 2위

친환경 워터파크
호수공원, 울창한 삼림 - 천혜의 자연환경, 홍천강의 1급수 사용

본문내용
단기간 내 높은 인지도 형성
가장 큰 성공요인 = 전략적 마케팅

시장환경 분석
Ocean
World
Marketing Management

Marketing Management
자사분석 - 경영비전
가족가치 존중
행복과 즐거움을
창조하는 기업
1987 대명레저산업 설립
1991 대명리조트 설악 본관 개관
1993 비발디파크 스키장 개장
2002 대명리조트 단양 개관
2006 대명리조트 경주 오픈
비발티파크 오션월드 오픈
연혁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미래형 레저공간 창출을 통해
국민행복 증진을 위한
레저전문회사 육성

운영
국내 레저업계1위 대명리조트
2006년
비발디파크 내에 설립
설립 2년 만에
세계워터파크 입장객수 8위
2008년
이효리를 모델로 내세우며 대대적인 마케팅
목표
캐리비안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