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주제선정 사유
시장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경쟁사 마케팅 사례 분석
성공요인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관련문헌
본문 *SWOT 분석 S 비발디파크와의 시너지 효과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 -
4계절내내 이용가능
주변 여행지 강원도 홍천에 위치 - 다양한 주변 여행지
화려한 시설물 세계 수준의 규모와
시설 다이나믹존 오픈 고객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
세계워터파크 입장객 Top 9위 입장객수 90만명, 케리비안베이에
이어 국내 2위
친환경 워터파크 호수공원, 울창한 삼림 - 천혜의 자연환경, 홍천강의 1급수
사용
본문내용 단기간 내 높은 인지도 형성 가장 큰 성공요인 = 전략적 마케팅
시장환경
분석 Ocean World Marketing Management
Marketing Management 자사분석
- 경영비전 가족가치 존중 행복과 즐거움을 창조하는 기업 1987 대명레저산업 설립 1991 대명리조트 설악 본관
개관 1993 비발디파크 스키장 개장 2002 대명리조트 단양 개관 2006 대명리조트 경주 오픈 비발티파크 오션월드
오픈 연혁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는 미래형 레저공간 창출을 통해 국민행복 증진을 위한 레저전문회사
육성
운영 국내 레저업계1위 대명리조트 2006년 비발디파크 내에 설립 설립 2년 만에 세계워터파크
입장객수 8위 2008년 이효리를 모델로 내세우며 대대적인 마케팅 목표 캐리비안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