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CEO 송기룡 “더페이스샵은 높은
품질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약속을 지켜나갈 것”
* 한국외국어대를 졸업한 뒤 미국에서 경영대학원을
수료했으며 30년간 삼성에서 글로벌 경영전략을 활발하게 펼쳐온 전문경영인
* 8단계였던 직급을 4단계로 단순화하고
철저히 능력에 따라 보상
② 차별화된 마케팅
→ 자연주의 Concept : 자연주의 화장품 ⇒
고급스러운 이미지 (저가의 이미지 숨기는 전략) : 고급스러운 제품용기, 고급 매장 인테리어
→ 한류스타 광고모델의
기용 : 아시아권내 매장확장 및 브랜드 홍보에 큰 기여
http://video.nate.com/210292245
⑤ 글로벌 네트워킹
선진 기술을 보유한 업체들과
특정 성분을 개발하거나 제조부터 생산까지를 모두 현지에서 완료해 제품을 수입하는 전략
일본의 화산재와 콩비지, 온천수를
활용한 ‘제이스 오리진 마스크팩’
-보습 기초라인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를 프랑스 AMI사와
제휴해 개발
본문내용 (3) 성공요인 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 (1)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 (2)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1) 회사개요 전반적인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더 페이스샵의 경영전략 (1) 국내화장품 시장 동향 (2) SWOT분석 (3) 성공요인 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 (1)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 (2)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1) 회사명 THEFACESHOP 2) 기업로고
및 슬로건
(1) 회사개요 전반적인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더 페이스샵의
경영전략 (1) 국내화장품 시장 동향 (2) SWOT분석 (3) 성공요인 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 (1)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 (2)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3) CEO 송기룡 “더페이스샵은 높은 품질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