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기업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SWOT 분석
Ⅳ. STP 분석
Ⅴ. 4P MIX
Ⅵ. 결론
본문 포지셔닝 1. 소비자 욕구- 포만감을 주면서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야 한다. 2. 맛이 있어야 한다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에서 판매되기 때문에 더욱 맛의 특징이 부각되어야 함) 3.
경쟁우위검토 및 차별화 요인- 기존의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에서 커피와 함께 하는 고 칼로리의 제품만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선도 제품이 될수 있다. 4. 대기업의 후원을 받아 선도자로서의 위치 상실 가능성이 적다.
판촉활동을 통해 체험마케팅의 메인 타켓에게 실시한다. 5. 맛의 기능이 첨부된 고기능의 다이어트 제품
본문내용 GE:3 Ⅰ. 기업 소개 PAGE:4 Ⅱ. 환경 분석 설문지 분석
PAGE:5 팻다운 신뢰도 분석 PAGE:6 팻다운 요인 분석 PAGE:7 팻다운 요인 분석 후 회귀분석
PAGE:8 신제품 신뢰도 분석 PAGE:9 신제품 요인 분석 0 신제품 요인 분석 후 회귀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가격
:3,000원 Price 5 Product 고영양, 포만감, 다이어트효과 고급스러운 용기와 포장 다양한
맛 To Be
QUEEN * 6 Place 7 Promotion 8 S O SWOT Ⅰ높은 생산
효율성 Ⅱ기능성 높은 제품의 생산 Ⅲ높은 마진율의 수익구조 Ⅳ차별화 된 다이어트 제품 S Ⅰ 상대적
고가격 Ⅱ초기시장 진입 시
하고 싶은 말 상아헬스케어의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식품 전문 회사로써 기업소개 및 현재의 시장
상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타킷으로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분석한 에뿔 발표 자료입니다.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 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큰단락만 표시했고 각 단락마다 상세히 발표용으로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구성 모두 만족하셨음 하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