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5일 목요일

nike(나이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

nike(나이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 파워포인트
NIKE.ppt


목차
1. 선정이유

2. 마케팅 전략분석
가) 기업환경분석
- 연혁(기업소개)
- 기업 내, 외부 환경 분석
- SWOT 분석
나) STP
다) 4P

3. 향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언

4. Q&A


본문
인구
-출산률 하락, 고령화 사회 진입
->주고객층의 감소

문화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여가 수요의 증가
-소비자의 인식변화 -> 건강 중요시

경제
-계경제 불황-> 매출 감소
-제 회복 추세


본문내용
. 향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언
4. Q&A

1. 선정이유

NIKE의
한국에서의
마케팅 전략 확인
마케팅적 관점에서 새로운 전략 도출
스포츠와 마케팅을 최초로 접합
기업
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대
소비자
1. 선정이유

2. 마케팅 전략분석

Blue Ribbon Sports 社 설립
1962
오니츠카 타이거 社[日]와 최초 수입판매거래
1964
NIKE 로고 탄생
1971
스타 마케팅의 시작, 한국 나이키 설립
1986
‘Just do it’ 캠페인 시작
1988
Portland에 나이키 타운 최초 설립
1990
2.(가) 기업 환경분석 - 연혁

2002
‘Honey International’ 인수
2003
미국 내외 매출 역전, 컨버스 인수
2008
브랜드 가치 126.72억 달러, 세계 29위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