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마케팅 전략분석 가) 기업환경분석 - 연혁(기업소개) - 기업
내, 외부 환경 분석 - SWOT 분석 나) STP 다) 4P
3. 향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언
4.
Q&A
본문 인구 -출산률 하락, 고령화 사회 진입 ->주고객층의
감소
문화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여가 수요의 증가 -소비자의 인식변화 -> 건강
중요시
경제 -계경제 불황-> 매출 감소 -제 회복 추세
본문내용 . 향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언 4. Q&A
1. 선정이유
NIKE의 한국에서의 마케팅 전략 확인 마케팅적
관점에서 새로운 전략 도출 스포츠와 마케팅을 최초로 접합 기업 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대 소비자 1.
선정이유
2. 마케팅 전략분석
Blue Ribbon Sports 社 설립 1962 오니츠카 타이거 社[日]와
최초 수입판매거래 1964 NIKE 로고 탄생 1971 스타 마케팅의 시작, 한국 나이키
설립 1986 ‘Just do it’ 캠페인 시작 1988 Portland에 나이키 타운 최초
설립 1990 2.(가) 기업 환경분석 - 연혁
2002 ‘Honey International’
인수 2003 미국 내외 매출 역전, 컨버스 인수 2008 브랜드 가치 126.72억 달러, 세계 29위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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