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ntroduction Analysis about Competitor Strategy of SK
telecom Conclusion
본문 기술 리더십 확보를 통한 기술보국 창조적 서비스 발굴을 통한 신규시장
개척 상생적 산업생태계(Ecosystem) 구축을 통한 Globalization 추구 선도적/차별적 혁신을 통한 소비자
후생증대 ▶ IT인프라 및 플레폼 기술 ▶ 계열사간 IT통합 구조 ▶ 현재 이동 통신 업계의 선두주자 ▶ 기업 선두로서
구축해온 성공적인 이미지와 인지도를 통한긍정적인 역할 ▶ 두터운 충성고객의 층 ▶ SK 텔레콤만의 방대한 기지국과
대리점망
본문내용 ion
자부심 고객이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뿌듯함과 자신감을 갖게
하겠습니다 전문가다움 최고의 품질과 전문적 기술로 가치있는 삶의 질을 제공하겠습니다 선도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기업문화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겠습니다 돌파 열린 사고와 혁신으로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겠습니다 Value Introduction
1984 차량전화 서비스 개시 초대사장
취임 1991 이동통신 가입자 100만 돌파
1995 세계 최초 CDMA
이동전화 상용서비스 2003 2.3G 휴대 인터넷 서비스 시연 및 WIPI 상용화 발표
2007 위치기반
서비스 T Map 런칭 2010 T Store 가입자 50만 돌파 매출 12조 돌파
Analysis
about
Competitor
시장 점유율 50.7% 31.5% 17.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