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5일 목요일

전략경영론 SK Telecom 전략분석

전략경영론 SK Telecom 전략분석
[전략경영론] SK Telecom 전략분석.pptx


목차
Introduction
Analysis about Competitor
Strategy of SK telecom
Conclusion

본문
기술 리더십 확보를 통한 기술보국
창조적 서비스 발굴을 통한 신규시장 개척
상생적 산업생태계(Ecosystem) 구축을 통한 Globalization 추구
선도적/차별적 혁신을 통한 소비자 후생증대
▶ IT인프라 및 플레폼 기술
▶ 계열사간 IT통합 구조
▶ 현재 이동 통신 업계의 선두주자
▶ 기업 선두로서 구축해온 성공적인 이미지와 인지도를
통한긍정적인 역할
▶ 두터운 충성고객의 층
▶ SK 텔레콤만의 방대한 기지국과 대리점망


본문내용
ion

자부심
고객이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뿌듯함과 자신감을 갖게 하겠습니다
전문가다움
최고의 품질과 전문적 기술로 가치있는
삶의 질을 제공하겠습니다
선도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기업문화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겠습니다
돌파
열린 사고와 혁신으로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겠습니다
Value
Introduction

1984
차량전화 서비스 개시
초대사장 취임
1991
이동통신 가입자 100만 돌파

1995
세계 최초
CDMA 이동전화
상용서비스
2003
2.3G 휴대 인터넷 서비스
시연 및 WIPI 상용화 발표

2007
위치기반 서비스
T Map 런칭
2010
T Store 가입자 50만 돌파
매출 12조 돌파

Analysis about Competitor

시장
점유율
50.7%
31.5%
1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