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이베이란?
2.이베이의 성장 (1) 인수합병 (2) 성공요인 (3)
경영전략
3.이베이의 문제점
4.사례 연구 (1)이베이의 비즈니스 모델과 비즈니스 전략은? 이베이는 얼마나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해 왔는가? (2)현재 이베이가 직면한 문제는? (3) 이베이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가? 이것은 바람직한
해결책인가? 이베이가 고려해야 하는 다른 해결책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4)이 문제에 대응하는 이베이의 경영,조직,기술 요인에서 어떤
역할이 요구되는가? (5)이베이는 길게 봤을 때 성공할 것인가? 왜 그런가? 또는 왜 그렇지 않은가?
본문 사용자
확대 시장선점의 결과 브랜드 강화 신뢰를 기반으로한 친숙한 커뮤니티 제공 → 다른사이트와 차별 플랫폼
확장 고가품으로의 확장, 세분화된 시장. 특성과 기능 향상 피드팩 포럼, 세이프하퍼, 페이팔,
도움말
본문내용 지로 개설된 상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거래하는 것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하여 정보, 상품,
서비스를 구매하고 판매하는 행위
1. 이베이란? (2) 이베이의 탄생배경 1995년 여자친구의 부탁을 받은 이베이
창업자인 피에르 오디미야르가 캔디상자매입광고를 냄. 수십명이 몰려들었고, 이를 사업화한 것이 세계최초의 인터넷 경매업체
이베이.
1. 이베이란? (3) 연혁 1995년 피에르 오미디야르가 옥션웹이라는 이름으로 세움. 1996년 제프
스콜(Jeff Skoll)이 회사의 첫 번째 사장으로 고용 . 1997년 회사 이름을 옥션웹에서 이베이(eBay)로 바꿈. 1998년
오하이오주의 신시내티에 있는 경매 사이트인 업포세일닷컴(Up4Sale.com)을 인수.
1. 이베이란? 2000년 한국 경매
사이트 옥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6명의 조원들이 두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들어내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조원들이 직접찾아 작성한 자료입니다.
교수님꼐도 칭찬많이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A+을 받은 레포트이니 여기에 여러분의 의견과 자료를 조금씩만 더한다면 원하시는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