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개요 2.기업전략 3.사업부 전략 4.현재 실적 5.결론 및
제언
본문 기업 선정 동기
끊임없이 증가하는 외제차 수요
자동차
-실용성 뿐만이 아닌 자기 표현의 수단
독특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은 브랜드
독일자동차
-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 꾸준한 인지도
회사 소개 – Volkswagen AG -
1938년 설립 - 본사 : 볼프스부르그(Wolfsburg) -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 : 폭스바겐 브랜드 그룹 아우디
브랜드 그룹, 유럽 카(Europcar) - 고용규모 총 30만명 - 전세계 시장 점유율 약 12% - 총 42개국
자동차 생산 공장
장기적인 이윤 극대화를 위해 성장과 발전을 적절히 조화
Business Single
Business Vertical
Integration Diversification 자회사
Market
Domestic
Market Global Market
본문내용 부 전략 3
개요 기업 선정
동기 끊임없이 증가하는 외제차 수요 자동차 - 실용성 뿐만이 아닌 자기 표현의 수단 독특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은 브랜드 독일자동차 -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 꾸준한 인지도
개요 회사
소개Volkswagen AG - 1938년 설립 - 본사 : 볼프스부르그(Wolfsburg) -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
: 폭스바겐 브랜드 그룹 아우디 브랜드 그룹, 유럽 카(Europcar) - 고용규모 총 30만명 - 전세계
시장 점유율 약 12% - 총 42개국 자동차 생산 공장
기업 전략 현재 위상 실적 결론 및
제언 개요 1 기업 전략 2 4 5 사업부 전략 3
기업 전략 장기적인 이윤
극대화를 위해 성장과 발전을 적절히 조화 Busi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