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8일 일요일

Volkswagen 폭스바겐 경영전략분석

Volkswagen 폭스바겐 경영전략분석
Volkswagen 폭스바겐 경영전략분석.ppt


목차
1.개요
2.기업전략
3.사업부 전략
4.현재 실적
5.결론 및 제언




본문
기업 선정 동기



끊임없이 증가하는 외제차 수요

자동차 -실용성 뿐만이 아닌 자기 표현의 수단

독특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은 브랜드

독일자동차 -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 꾸준한 인지도


회사 소개 – Volkswagen AG
- 1938년 설립
- 본사 : 볼프스부르그(Wolfsburg)
-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
: 폭스바겐 브랜드 그룹
아우디 브랜드 그룹,
유럽 카(Europcar)
- 고용규모 총 30만명
- 전세계 시장 점유율 약 12%
- 총 42개국 자동차 생산 공장


장기적인 이윤 극대화를 위해 성장과 발전을 적절히 조화

Business
Single Business
Vertical Integration
Diversification
자회사


Market

Domestic Market
Global Market




본문내용
부 전략
3

개요
기업 선정 동기
끊임없이 증가하는 외제차 수요
자동차 - 실용성 뿐만이 아닌 자기 표현의 수단
독특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은 브랜드
독일자동차 - 안전과 품질에
대한 신뢰, 꾸준한 인지도

개요
회사 소개Volkswagen AG
- 1938년 설립
- 본사 : 볼프스부르그(Wolfsburg)
- 브랜드별 특성에 집중
: 폭스바겐 브랜드 그룹
아우디 브랜드 그룹,
유럽 카(Europcar)
- 고용규모 총 30만명
- 전세계 시장 점유율 약 12%
- 총 42개국 자동차 생산 공장

기업 전략
현재 위상 실적
결론 및 제언
개요
1
기업 전략
2
4
5
사업부 전략
3

기업 전략
장기적인 이윤 극대화를 위해 성장과 발전을 적절히 조화
Bus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