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1.17차 선정동기
2.17차 소개
2.
본론
1.중국 茶 시장 현황
2. 경쟁사 분석
3. STP
4. SWOT
5.
4P
본문 ⑷ 국내에서의 17차 성공이유 17茶는 우선 기존에 다양한 회사에서 녹차 음료는 많았지만
한약재를 이용한 녹차 재료는 처음이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기존 녹차에 비해 ‘맛의 차별화’, 다이어트‧건강 이미지 구축에
성공하여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일반 다른 녹차 음료와는 달리 ‘0Kcal’를 강조한 음료로 여성들의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게다가 일반 녹차에 들어있지 않은 L-카르니틴이 들어있다는 점을 강조, 건강음료라는 인식을 심어주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원래 녹차 음료는 떨떠름한 맛이 있어 음료로써는 한계가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하지만 17茶는 기존에 녹차의 떨떠름한 맛을 없애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구수한 맛을 내어 녹차음료의 한계성을 없앴다. 한약재로 이루어져있는 17茶는 다른 음료에 들어있지 않는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영양소들이 들어있다. 또한 3년간(05.3 ~ 07년) 차음료 매출액 1위를 차지하며 고객충성도가 낮은 차음료 시장에서
타제
본문내용
1.서론 ⑴ 제품선정 이유 국내 차 음료 시장의 규모는 2004년 500억을 기록한
이래로 꾸준한 성장을 계속해온 결과 지난해 2007년에는 2600억, 올해 2008년에는 3500억에 이를 것이라고 추정되고 있다. 특히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각 기업마다 다이어트, 미용 등 여러 가지 컨셉을 내걸고 기업 간 경쟁이 치열하다. 소비자들이 건강을 중시하게 되면서
탄산음료 보다는 차 음료를 선호하게 되었고 이러한 차를 물처럼 마신다. 현재 혼합차, 옥수수수염차 등 시중에 판매되는 차 음료만 100여 종에
이른다. 2004년에는 전체 차 음료 시장의 80%를 녹차가 차지하였으나, 특유의 떫은 맛 때문에 소비자층을 넓히지 못하였다. 2005년에는
곡물로 부드러운 맛을 낸 혼합차 ‘2세대 차 음료’로 등장하였고 지난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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