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마케팅 환경 분석
Ⅲ. SWOT 분석
Ⅳ. STP 전략
수립
Ⅴ. 마케팅 믹스(4P) 구성
본문 현재 디지털카메라 시장
높은
설비투자비용 기존기업의 높은 브랜드가치 기존기업의 치열한 경쟁 대량생산을 통한 가격인하 상당한 수준의 기술과
광학 기술이 요구됨
본문내용 서론삼성 테크윈 삼성테크윈에 대한 소개 Vision 종업원 수 :
5082 명 (2007.12.31) 2007년 총 매출액 : 3조2431억원 주요생산제품 : - 반도체 관련 제품 -
Wireless Network - 디지털 제품 - 엔진&터보 제품 - 방산장비 회사에 대한 개요
Ⅰ.
서론삼성 테크윈 디지털 카메라 특화 삼성테크윈의 디지털 카메라 특화 전략 삼성테크윈의 광학기술을 활용 렌즈나 센서를 통한 정보
생성 및 인식, 판단 기술 전수프린터, 캠코더, 복사기 등 관련 사업에 적용 삼성전자의 디자인, LCD기술 제품 개발 및 기획단계
지원 컨버전스에 필요한 고급기술 지원 synergy 삼성전자와의 협업 해외시장 본격
진출 박종우 DM총괄사장 박상진 삼성전자 동남아총괄 부사장 디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