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5일 목요일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분석

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분석
언더웨어.ppt


목차
Ⅰ.언더웨어란?

Ⅱ.시장분석

Ⅲ.리서치 조사

Ⅳ.스포츠 언더웨어

Ⅴ.4P’s

Ⅵ.SWOT

Ⅶ.STP

Ⅷ.Summary


본문
20대
자신의표현을 중요시 – 남의 주목, 차별화
활동성보다는 디자인, 트랜드 중요시
좀 더 디테일 – 액세서리등의신경

30대
삶의 질과 품격을 중요시 - 웰빙
시행착오를 통한 감각적 수용세대
센스와 합리성(경제성) 동시 추구
특정 제품의 어느정도 충성도 보유


본문내용
namic View
D’V

언더웨어란?
언더위어 정의
체온의 유지, 조절과 땀 등의 분비물에 의해 겉옷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등 주로 보건위생의 목적
으로 피부에 직접 닿는 옷
소재는 보온성, 흡수성이 좋고 촉감이 좋으며, 가볍고
몸에 밀착하여 위에 입는 옷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이 좋다.
속옷, 파운데이션, 란제리를 모두 포함해 부르는
말이기도 하다.
`
Dynamic View
D’V

시장 분석
의류시장 규모 : 총 규모 약 12조원
의류시장 규모
3조 3천 22억원
5조 3천 61억원
1조 5천 803억원
2천 975억원
7천 482억원
자료출처 : 의류실태조사보고서
Dynamic View
D’V

Research
48%
25%
23%
4%
25%
25%
25%
25%
Dynami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