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9월 5일 목요일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M-VIO.ppt
목차
About M-VIO
A. 브랜드 선정 이유
B. 제일모직 소개
C. M-VIO target
F. M-VIO Brand Positioning
M-VIO 분석
A. 매출 현황 분석
B. 고객 분석
C. 이미지 분석
D. 상품 전략 분석
D-1 .상품별 가격대
F. 영업전략 분석
G. SWOT 분석
본문
C. M-VIO target
Main target :
25~34세 대학생 및 직장인
Sub target :
35~39세 직장인
본문내용
UAL
About M-VIO
C. M-VIO target
Main target :
25~34세 대학생 및 직장인
Sub target :
35~39세 직장인
About M-VIO
M-VIO
Brand Image
Modern
Sophisticated
Basic
Trend-Opened
About M-VIO
F. M-VIO Brand Positioning
M-VIO 분석
A. 매출 현황 분석
브랜드명
2007년 매출
2008년 매출
2009년 목표매출
엠비오
600
700
750
지오지아
540
600
620
트루젠
582
590
610
지이크
434
450
500
본
300
420
470
지이크
파렌하이트
153
300
360
타임옴므
270
300
330
M-VIO 분석
B. 고객 분석
브랜드명
연
하고 싶은 말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