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5일 목요일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M-VIO.ppt


목차
About M-VIO
A. 브랜드 선정 이유
B. 제일모직 소개
C. M-VIO target
F. M-VIO Brand Positioning

M-VIO 분석
A. 매출 현황 분석
B. 고객 분석
C. 이미지 분석
D. 상품 전략 분석
D-1 .상품별 가격대
F. 영업전략 분석
G. SWOT 분석


본문
C. M-VIO target

Main target :
25~34세 대학생 및 직장인


Sub target :
35~39세 직장인


본문내용
UAL

About M-VIO
C. M-VIO target
Main target :
25~34세 대학생 및 직장인
Sub target :
35~39세 직장인

About M-VIO
M-VIO
Brand Image
Modern
Sophisticated
Basic
Trend-Opened

About M-VIO
F. M-VIO Brand Positioning

M-VIO 분석
A. 매출 현황 분석
브랜드명
2007년 매출
2008년 매출
2009년 목표매출
엠비오
600
700
750
지오지아
540
600
620
트루젠
582
590
610
지이크
434
450
500

300
420
470
지이크
파렌하이트
153
300
360
타임옴므
270
300
330

M-VIO 분석
B. 고객 분석
브랜드명


하고 싶은 말
엠비오(mvio)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