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5일 목요일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리바이스.ppt


목차
Ⅰ. 서론
선정동기 및 이유
Ⅱ. Levis 소개

Ⅲ. Levis 마케팅 분석
1. 외부 환경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Ⅳ. Levis 성공과 실패
1. 성공요인
2. 실패요인

Ⅴ. 결론
1. Levis의 앞으로의 대안
2. Levis의 미래


본문
▶ 청바지 시장 상황 분석

청바지 시장에서는 위의 소비자 조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청바지의 시장점유율은 ‘리바이스’가 1위(24%) ‘캘빈클라인’이 2위(14%)로 나타난다. ‘리바이스’와 ‘캘빈클라인 진’의 행보에 진 캐주얼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음

그러나,
백화점 매출은 ‘캘빈클라인 진’에 밀리고,
마케팅 및 성장률은 ‘게스’에 뒤쳐짐.

하지만,
‘리바이스’는 유통에 중점을 두어 이에 대응함.
“키 어카운트 매니저를 육성해 메가 프랜차이즈 전략을 꾀함.






본문내용
성공요인
2. 실패요인
Ⅴ. 결론
1. Levis의 앞으로의 대안
2. Levis의 미래
LEVI’S

Ⅰ. 서론 선정동기
LEVI’S
청바지 하면 Levis를
떠올리며 동시에 최고의 가치를 지닌
청바지로 인정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대 청바지 시장을 장악한
다국적 기업
Levis는 여전히 청바지라는 젊음의 상징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Levis Korea가 한국 시장에서 급성장한 이유에 대한 가장 근본원인이 있음

Ⅱ. Levis의 소개
LEVI’S
1829년 리바이 스트라우스 출생
1847년 미국 이주.
이복형제가 경영하던 의류 관련사업에 합류
1853년 센프란시스코 광부를 대상으로
오버올(Overall)이란 작업복을 만들어 팔기 시작
1850년 리바이 스트라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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