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 E-mart기업소개 기업소개 연혁 경쟁사 현황
2. 본론 :
E-mart 전략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Marketing Mix – 4P
분석 경쟁우위 3. 결론 : E-Mart의발전방향 유통산업 전망 e-mart 발전방향 결론 및
참고문헌
본문 국내최대의 규모 높은 고객의 인지 및 호감도 PB상품 가격 경쟁력 확보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상황대처 및 활용부족
조직 확대에 따른 상황대처 부족 제조업체와의
갈등
합리적 소비 지향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계층 확대PB상품개발 및 판매 증가 중국 등
해외시장으로의 확대 경기침체로 인한 가격민감도 증가
매장 보유 현황
상하이 12개점, 텐진 5개점 베이징 1
개점, 쑤저오 2개점 우시 2개점, 항주 1개점 닝보 1개점, 태주 1개점
본문내용 x4P
분석 경쟁우위 3. 결론 : E-Mart의 발전방향 유통산업 전망 e-mart 발전방향 결론 및
참고문헌
기업소개 연혁 시장현황 1. 서론 : E-mart 기업소개
기업소개 1. 경영
방침 견실경영 책임경영 핵심경영
기업소개 1.
연혁 2. 1993 11월 이마트 1호점
창동점 개점(국내 할인점 최초) 1996 12월 이마트 물류센터 운영(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1997 02월 중국 이마트 1호점
상하이 취향점 개점 1998 IMF 경제위기(공격적 투자) 1999 12월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 2002 12월 이마트
50호점 강릉점 개점 2003 02월 한국 유통업체 최초 금탑산업훈장 수상 2004 08월 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오픈 06월 중국
이마트 2호점 상하이 루이홍점 개점 2006
참고문헌 참고문헌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맹명관,
비전코리아, 2007
신세계 2010년 유통업 전망, 신세계유통산업 연구소, 2009
유통산업정부계획, 지식경제부,
2009
PB제품이 유통산업에 미치는 영향, 하나금융연구소, 2008
중국물류 유통산업 성장에 따른 우리의 자세,
문상영, 2007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
신세계
이마트http://www.emartmall.com
易得
http://www.e-mart.com.cn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