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5일 목요일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마케팅성공전략분석 영문레포트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마케팅성공전략분석 영문레포트
소녀시대.pptx


목차
Introduction of SM Entertainment

History of Korean Pop idols

Girls Generation

Influenced Japanese Model(Morning Musume)

Segment Marketing

Connecting With Customers

Shaping the Marketing Offerings


본문
Audition
Weekly Audition, Post Audition
Through recommendation, Global Audition
Training
S.M. Academy
Producing
Visual Producing
Music Producing


본문내용
ols
Girls Generation
Influenced Japanese Model(Morning Musume)
Segment Marketing
Connecting With Customers
Shaping the Marketing Offerings
Contents

SM entertainment
FounderLee Su Man
C.E.OKim young min
Established : February 14, 1995
Market Capital : 174 billion won(2009)
Sales : 61.8 billion won(2009)
Assets : 87 billion won
Artist : BOA, KANGTA, TVXQ!, TRAX, The Grace, SuperJunior, Girl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