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남성 화장품 시장
분석 제1절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 및 현황 1. 남성화장품 시장 트렌드 2. 남성화장품 시장 현황
Ⅲ.
마케팅 조사 방법 제1절 조사 대상 제2절 자료 수집 방법 제3절 측정 방법 제4절 통계 분석 기법
Ⅳ. 분석
결과 제1절 표본의 특성 제2절 분석 및 해석 1. 빈도 분석에 의한 결과 2. 교차분석에 의한 결과 3. 분산
분석에 의한 결과
Ⅴ. 결론 제1절 전략 제안
본문 사용 실태 -기초화장품 사용 실태 : ‘사용여부’,
‘사용빈도’, ‘사용 기간’ 에 대한 질문 -기능성 화장품 사용 실태 : ‘사용여부’, ‘사용빈도’, ‘사용기간’에 대한 질문 구매
행태 -‘정보원’ -‘의견 참고인’ -‘1개 구매 가격’ -‘월평균 구매가격’ -‘구매 장소’를 통해 어디서
구매하는가를 알아봄. -‘오프라인 구매 이유’ -‘온라인 구매 이유’
본문내용 1절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 및
현황 1. 남성화장품 시장 트렌드 2. 남성화장품 시장 현황 Ⅲ. 마케팅 조사 방법 제1절 조사 대상 제2절 자료
수집 방법 제3절 측정 방법 제4절 통계 분석 기법 Ⅳ. 분석 결과 제1절 표본의 특성 제2절 분석 및
해석 1. 빈도 분석에 의한 결과 2. 교차분석에 의한 결과 3. 분산 분석에 의한 결과 Ⅴ. 결론 제1절 전략
제안
美 Ⅰ. 서론 제1절 조사의 배경 조사의 배경 미에 대한 관심
증가 그루밍족 자기관리 초식남 인식 변화 남성화장품 사용의 증가 미에 대한 강한 욕구 남성화장품 시장규모
증가 남성화장품 출시 활발 남성화장품 시장의 치열한 경쟁 메트로섹슈얼
20대 남성 대학생(구매자)들의 남성화장품
사용 실태와 구매 행태를 파악 남성화장품 사용 증가 추세에 의한
참고문헌 1) 안광호, 임병훈 (2010)
마케팅조사원론(제4판), 학현사
2) 최천규 (2010) 차별적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한 마케팅조사 SPSS 활용편,
한올
3) 임달오 (2010) 2010년 화장품산업 분석 보고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4) ‘화장하는 남자’ 한해
9000억을 바른다 세계일보 사회 2면2011.11.11 (금) 오후 6:50
5)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
하고 싶은 말 [A+ 레포트] 마케팅조사론-국내 20대 남성화장품 사용과
구매 실태에 대한 조사 및 전략 제안에 대한 레포트 PPT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