Ⅲ. 마케팅 조사 방법 제1절 조사 대상
9 제2절 자료 수집 방법 9 제3절 측정 방법 9 제4절 통계 분석 11
Ⅳ. 분석 결과 제1절 분석 및
해석 13 1. 빈도 분석에 의한 결과 13 2. 교차(cross tab) 분석에 의한 결과 20 3. 분산(One Way-
ANOVA) 분석에 의한 결과 26 제2절 분석 결과의 정리 27
Ⅴ. 결론 제1절 조사 결과에 대한 전략 제안
30
<참고 자료> <부록>◆ 본문 요약
Ⅰ. 서론
제1절 조사의 배경
1 제2절 조사의 목적 1
Ⅱ. 남성 화장품 시장 분석
제1절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 및 현황
3
Ⅲ. 마케팅 조사 방법
제1절 조사 대상 9 제2절 자료 수집 방법 9 제3절 측정 방법
9 제4절 통계 분석 11
Ⅳ. 분석 결과
제1절 분석 및 해석 13 1. 빈도 분석에 의한 결과
13 2. 교차(cross tab) 분석에 의한 결과 20 3. 분산(One Way- ANOVA) 분석에 의한 결과 26 제2절
분석 결과의 정리 27
Ⅴ. 결론
제1절 조사 결과에 대한 전략 제안 30
<참고
자료> <부록>
본문 Ⅰ. 서론
제1절 조사의 배경
아름다운 외모를 중시하는
가치의 확산으로 남성의 미에 대한 관심 증가하고 있다. 피부에 대한 관심과 관리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해당이 된다는 남성의
‘미(美)’에 대한 인식이 대중화되고 있다. 외모가 사회 조직 속에서 경쟁력이 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개인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그루밍족이 등장했다. 대중매체의 외모지상주의 조장(몸짱, 식스팩, 꿀복근, 꿀피부, 우윳빛깔)으로 남성 화장과 성형수술이 증가하고
있다.
본문내용 1 제2절 조사의 목적 1 Ⅱ. 남성 화장품 시장 분석 제1절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 및
현황 3 Ⅲ. 마케팅 조사 방법 제1절 조사 대상 9 제2절 자료 수집 방법 9 제3절 측정 방법
참고문헌 1) 안광호, 임병훈 (2010) 마케팅조사원론(제4판), 학현사 2) 최천규 (2010) 차별적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한 마케팅조사 SPSS 활용편, 한올 3) 임달오 (2010) 2010년 화장품산업 분석 보고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4)
‘화장하는 남자’ 한해 9000억을 바른다 세계일보 사회 2면 2011.11.11 (금) 오후 6:50 5)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마케팅조사론 과목의 레포트로 A+을 받은
레포트입니다. 국내 20대 남성대학생들의 남성화장품 사용과 구매 실태에 대한 조사 및 전략 제안을 주제로 한 마케팅조사론
레포트입니다. 설문지를 통하여 수집한 남성화장품 사용,구매 실태를 SPSS를 이용하여
분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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