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락앤락 기업선정 이유 1) 한국에서의 성공 2) 빠른 중국진출 시도
2.
중국에서의 락앤락 성공 사례분석 1) 성장률 2) 매출액 3) 판매 제품분석 4) 중국에서의 경영전략
3.
중국본사방문 1) 현지 할인점 조사 2) 본사인터뷰
4. 락앤락의 사례 바탕으로 중국시장진출전략
제안
본문 현재 중국 5개의 법인, 3개의 생산공장, 24개의 지사, 작년 2~3선 도시까지 진출 올해 말 부터
가맹점(프랜차이즈)사업 시작, 더욱 촘촘한 유통채널을 확보할 계획
진출한 111개국 마다 선호하는 제품이 다름 중국의 경우 날씨
편차가 심해 물병(아웃도어)제품이 잘 팔림 제품 다양화보다 그곳에서 필요로 하는 주요 제품에 집중할
계획
본문내용 2)매출액 3)판매 제품분석 4)중국에서의 경영전략
3.
중국본사방문
1)현지 할인점 조사 2)본사인터뷰 4. 락앤락의 사례 바탕으로 중국시장진출전략
제안
목차
1. 락앤락 기업선정 이유 1)한국에서의 성공 2)빠른 중국진출
시도
[한국시장에서의 성공] 분기별실적요약, 출처:한국투자증권 분기별실적요약, 출처:한국투자증권 락앤락은
한국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 단위:십억원 단위:십억원
[빠른 중국시장 진출
시도] 중국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음. 공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전략 실행. 2004년 상해법인 설립.
2.
중국에서의 락앤락 성공 사례분석 1)성장률 2)매출액 3)판매 제품분석 4)중국에서의 경영전략
중국
밀폐용기시장 연평균 18.8%(2009~201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