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DS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소니PSP와 비교분석)
닌텐도DS 마케팅사례분석과 전략제안 (소니PSP와 비교분석).pptx |
|
목차 1. 서론 1) 주제선정이유
2. 기업과 제품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3.닌텐도 DS와 소니PSP의 비교분석 1) 닌텐도 DS의 SWOT분석 및 STP, 4P 2) 소니 PSP의
SWOT분석 및 STP, 4P 3)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
4. 통계분석 결과에 근거한 전략제시 1) 통계분석결과
2) 닌텐도 DS의 새로운 STP 및 4P 전략
5. 시사점 및 한계점
본문 [네트워크 통신]
닌텐도의 무선 랜 시스템, 닌텐도 와이파이 커넥션의 이용이 가능함.
[무선 통신] 닌텐도 DS 본체에 내장된
안테나를 통해 통신 케이블과 같은 주변 기기 없이 다수의 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음. 게임에 따라서는 게임보이 어드밴스와 같이 하나의
게임 카트리지로 여러명이 즐기는 것도 가능함. 게임을 하는 것 외에도 픽토챗을 통한 대화도 가능함. 통신이 가능한 최대 인원은
게임 마다 다르며, 대합주! 밴드 브라더즈라는 게임은 통신 가능한 최대 인원에 제한이 없음.
[음성 인식] 닌텐도
DS에 내장된 마이크로 음성을 게임에 반영시키는 일이 가능하며 인터넷을 이용한 음성 채팅 도 실현이 가능하다고 발표되고 있음.
[더블 슬롯] 닌텐도 DS용과 게임보이 어드밴스용의 게임 카트리지 슬롯이 2개 있어 연동, 확장이 가능. 닌텐도
DS로 게임보이 어드밴스용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며, 2개의 액정 중 원하는 곳에 화면을 표시할 수 있음. 단, 게임보이와 게임보이
칼라용 게임은 사용할 수 없음.
본문내용 도 DS의 SWOT분석 및 STP, 4P 2) 소니 PSP의
SWOT분석 및 STP, 4P 3)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 4. 통계분석 결과에 근거한 전략제시 1) 통계분석결과 2)
닌텐도 DS의 새로운 STP 및 4P 전략 5. 시사점 및 한계점 2
1. 서론 1)
주제선정이유 3 선발주자인 소니의 PSP에 대항한 후발주자인 닌텐도의 성공 전략을 알아보고 앞으로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게임기의 휴대화 및 액세사리화 게임시장에서 여성의 수요가 높아짐 시장의 변화에 대한
발빠른 대처 ‘How?’
4 2. 기업과 제품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1)
기업소개 - 개요 현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ony Computer Entertainment), 세가(Sega)와 더불어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