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2
2013년 7월 8일 월요일
스마트폰 이용자 실태 마케팅조사 (인구통계학적분석,회귀분석,성별이용실태,소득과 최대지불용이금액연관성,브랜드만족도)
스마트폰 이용자 실태 마케팅조사 (인구통계학적분석,회귀분석,성별이용실태,소득과 최대지불용이금액연관성,브랜드만족도)
스마트폰 이용자 실태 마케팅조사 (인구통계학적분석회귀분석성별이용실태소득과 최대지불용이금액연관성브랜드만족도).pptx
목차
인구통계학자료
1. 성별 & 연령 분포
2. 학년 & 관심사
3. 이성친구 유무
4. 거주 지역
회귀 분석제1 장
1. 스마트폰 사용 & 요금
2. 이성친구 유무 & 요금
3. 소득 & 최대지불용이
4. 소득 & 월 평균 사용요금
회기 분석제2 장
스마트폰 사용 & 관심도
성별 & 관심도(쇼핑)
성별 & 관심도(게임)
성별 & 관심도(맛집)
회기 분석제3 장
휴대폰 제조사& 휴대폰 만족도
결론
본문
옵티머스, 아이폰, 갤럭시의 할부금이 동일할때,
아이폰의 t 통계량이 1.96을 넘었음으로
애플사의 핸드폰 사용자는 아이폰에 대해 만족도(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본문내용
3. 이성친구 유무
인구통계학 자료
성별 분포
연령분포
두 항목 모두 고른 분포로 조사
학년
관심사
두 항목 모두 고른 분포로 조사
교제 이성친구 유무 분포
이성친구의 유무 비율은 비슷한 수준으로 조사됨.
거주지역?
수도권(서울, 경기) 이 대부분을 차지
1. 스마트폰 사용 & 요금
2. 이성친구 유무 & 요금
3. 소득 & 최대지불용이
회귀 분석 제 1 장
4. 소득 & 월 평균 사용요금
2-(1). 귀하는 현재 스마트폰을 사용 하고 계십니까?
① 아니오 ② 네
2-(5). 귀하의 한 달 평균 휴대폰 사용요금은 얼마입니까? (할부금을 제외한 순수요금)
( )만원
1. 스마트폰 사용 & 요금
계수
표준 오차
t 통계량
P-값
Y 절편
4.25
1.118384
3.800124
0.000349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