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8일 월요일

정헌배 인삼주가 기업분석,제품분석,마케팅촉진전략

정헌배 인삼주가 기업분석,제품분석,마케팅촉진전략
정헌배 인삼주가 기업분석,제품분석,마케팅촉진전략.ppt


목차
1. 선정이유 / 조사방법

2. 기업 / 제품 소개

3. 마케팅 환경분석
1) 시장조사
2) SWOT
3) 경쟁기업 분석

4. ‘봉’STP분석 / 4P분석

5. 현재의 한계점

6. Off-line 촉진관리란?

7, Off-line 촉진전략

8. 결론

본문
제 1회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최우수)
전통소주 부문 최우수상
정부주도의 홍보물 제작/ 국내외 주류 유통업체 배포
국내외 박람회 참가/ 홍보 마케팅 지원


본문내용
우리 술 세계화의 뜻을 세움
1984. 11
세계 주류시장의 국제마케팅 전략 및 전망 연구(프랑스 파리9대학교)
1994. 06
우리나라 인삼주세계화 가능성 연구(대한주류공업협회)
1996. 04
인삼주세계화를 위한 인삼산업 잠재력분석(인삼협동조합중앙회)
2000. 09
한국전통식품세계화를 위한 품평회 출품(ASEM)
2001. 09
고려인삼주 세계화연구(농림부/농업기술센터)
2004. 01
프랑스, 영국 술 제조/숙성시설 건축설계 벤치마킹 탐방
2004. 03
농업회사법인 정헌배인삼주가 주식회사 법인 설립
2005. 04
인삼주제조 특허등록(등록번호: 0483435)
2005. 07
신기술 벤처법인 등록(등록번호: 051621031-1-00923)
2006. 01
진도홍주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