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주제선정 배경
성남구단의 분석 -SWOT 분석을 통한 성남의 장단점 -고객층 분석
타구단과 타리그의 사례를 통한 벤치마킹 -타 구단의 사례 (1) 수원의 입장권 시스템 차별화 (2) FC
서울의 연고지 정착 (3) 부산의 획기적 마케팅
결론과 대책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Place 5. People
본문 *경기장 내 유형물 마케팅 -이벤트,
경기중계,하프타임 광고 등 사용가치가 상당히 높은 전광판을 활용 -A보드를 활용한 스폰서 노출 -김두현을 대체할 프랜차이즈 스타
육성
본문내용 미?
성남 일화 천마 연고지 : 성남 감독 : 김학범 홈구장 :
탄천종합운동장 구단 홈페이지 : http://www.esifc.com/
순위 8 9 10 11 12 13 14 팀 광주 울산 전남 성남 포항 제주 부산 총
관중 115,196 113,184 108,610 99,793 82,947 81,763 65,161 평균 8,861 8,706 8,354 7,676 6,380 6,289 5,012
성남구단의
분석 SWOT 분석을 통한 성남의 장단점 - 스포츠 관람이 여가 활동으로 자리를 잡아감 - 수도권에 위치 - 주변
팀(수원, 서울)과의 라이벌 구도 형성 가능성 - 성남 연고지 스포츠 구단은 성남 일화가 유일함 - 유럽축구 시청이 늘어남에 따라
상대적으로 K리그가 위축 - 프로야구의 강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