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한류기업의 사례분석 (1)한스킨 기 업 연 혁 기 업 소
개 해외진출현황 해외진출성공사례 - 일본 스타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샘플 마케팅 환 경 분 석 성 공 분
석 (2)대한항공 회 사 개 요 취 항 노 선 한 류 마 케 팅 스타 마케팅 문화 마케팅
5 .
한류(韓流)의 지속과 활용 방안
본문 한류스타 생얼의 비밀”
니혼TV 간판프로그램 ‘오네맨즈’에서 한류스타
윤손하가 가지고 다니는 한스킨비비크림이 소개 이를 본 일본 여성들은 “한류스타 생얼의 비밀”이라며 뜨거운 관심을
모음
한스킨이 비비크림의 원조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본내 몇몇 대형 바이어들이 한스킨 본사로 직접 연락 ->
수출계약체결
본문내용 상을 의미하는 신조어 ‘다른 문화가 매섭게 파고든다’는 뜻의 ‘한류(寒流)’에서 비롯된
동음 이의어로 구분. *
96년 베이징 라디오방송 한국대중음악 소개 ‘사랑이 뭐길래’, ‘인어아가씨’ 를
시작으로 ‘대장금’ 등 드라마 수출 증가, 한국가수들의 진출 및 일거수일투족에 관심 한국문화에 관심 열풍. 조용필
1987년 일본 최고 가요프로그램 ’NHK 홍백가합전’에 외국인 최초로 출연 2003년 ‘겨울연가’가 방영 후 욘사마(배용준)가
2004년 최고의 유행어로 선정 한국어를 배우는 일본인 증가 한국 친근감, 관심이
증가
대중문화유행 파생상품구매 ‘한국’ 선호 한국상품구매 한국 대중문화와 스타에 열광 대중문화와 스타에
관계된 상품구매 일반적인 한국제품 구매 생활양식 등 한국전반에 호감, 동경 *
2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