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아이리버 -Iriver란? -Iriver의 기업 소개 -IRIVER의 3가지 핵심
경영
스마트폰 -스마트폰이란? -스마트폰의 가장 큰 특성 -국내 시장 현황
본론 스마트폰이
아이리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이 MP3시장에 미치는 영향 -IRIVER SWOT 분석 -IRIVER
4P+S
아이리버 전략 분석 -MP3 성공전략 -아이리버 MP3가 살아남는 법!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마케팅
방안
결론 아이리버의 위기탈출 전략 아이리버를 살리기 위한 방안
본문 1. 세계 MP3 시장은 계속해서
상승세
2. 입학 및 졸업 시즌을 매 년 맞이하는 학생들 Target!
3. MP3는 앞으로 복합적기능의 차별화를 둔
트렌드로 제작
4. 아이리버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통한 인터넷 마케팅
5. 지속적인 펌웨어 업그레드를 통한 소비자로
소비자 만족도에 기여
본문내용 자회사 판매제품: MP3 CDP, Flash MP3P, HDD MP3P 매
출: 국내 70만대 (60%) 총 800억 규모 세계시장 CD type, Flash type 40% 차지! 조사동기: 향후 전망과
대안을 찾기 위해 금융인에서 IT전문가 변신 이재우 아이리버 대표이사
IRIVER의 3가지 핵심
경영 Innovation East Access Best Design
1. 스마트폰(Smart
Phone) 8 스마트폰이란? 차세대 휴대전화라고 불리며 기존의 음성통화 중심의 휴대전화 기능에 통신기능뿐 아니라 본격적인
네트워크 기능과 개인용 휴대단말인 PDA(Personal Digital Assistant)가 가진 스케줄 기능, 개인정보 관리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단말기를 말한다.
1. 스마트폰(S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