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00365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조사론 A+ 자료!!

00365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조사론 A+ 자료!!
00365 마케팅 전략 수립.pptx


목차
1. 국제전화 브랜드별 현 광고분석 - 3
(1) 001광고분석 - 4
(2) 002광고분석 - 5
(3) 00700 광고분석 - 6
(4) 00365 광고분석 - 7
2. 지각도분석 위한 실증조사 설계 - 8
(1) 조사 목적 9
(2) 조사설계 및 설문지구성 - 10
3. 조사대상자 특성 -12
(1) 빈도분석결과 - 13
(2) 교차분석결과 -21
(3) 평가속성별 분석결과 27
(4) 선호점수 분석결과 31
4. 지각도 분석 결과 32
(1) 요인분석결과 - 33
(2) 선형회귀분석결과 34
(3) 지각도 도출 및 분석 35
5. 00365 마케팅전략 수립 위한 제언 - 38

본문
<조사목적>
국제전화 소비자들의 인구통계 및 라이프스타일 변수들의 특징파악 후 이를 근거로 00365 마케팅전략 수립의 기초자료로 사용코자 함
국제전화 소비자들의 지각도 도출/분석 후 경쟁브랜드들의 강점 약점에 근거한00365 마케팅전략 수립의 정보획득 위함

☞30~40대 연령층에서 국제 전화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주로 업무용으로 쓰이므로 30~40대 직장인을 타겟으로 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음
☞20~30대 연령층이대부분 친구/애인과 통화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음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국제 전화를 사용하므로
국제전화를 이용한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는 것도 생각해 볼 수 있음

본문내용
- 4
(2) 002 광고분석 - 5
(3) 00700 광고분석 - 6
(4) 00365 광고분석 - 7
2. 지각도분석 위한 실증조사 설계 - 8
(1) 조사 목적 9
(2) 조사설계 및 설문지구성 - 10
3. 조사대상자 특성

참고문헌
- 00365 홈페이지
- 002 홈페이지
- 00700 홈페이지
- 001 홈페이지

하고 싶은 말
팀원들과 수개월동안 정말 열심히 만든 자료입니다. 마케팅조사, 전략분석과 관련되어 설문지를 바탕으로 심도있는 실증분석을 하였습니다. 물론 A+++ 자료이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