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국제전화 브랜드별 현 광고분석 - 3 (1) 001광고분석 - 4 (2) 002광고분석 - 5 (3) 00700 광고분석 - 6 (4) 00365 광고분석 - 7 2. 지각도분석 위한 실증조사 설계 - 8 (1) 조사 목적 9 (2) 조사설계 및 설문지구성 - 10 3. 조사대상자 특성 -12 (1) 빈도분석결과 - 13 (2) 교차분석결과 -21 (3) 평가속성별 분석결과 27 (4) 선호점수 분석결과 31 4. 지각도 분석 결과 32 (1) 요인분석결과 - 33 (2) 선형회귀분석결과 34 (3) 지각도 도출 및 분석 35 5. 00365 마케팅전략 수립 위한 제언 - 38
본문 <조사목적> 국제전화 소비자들의 인구통계 및 라이프스타일 변수들의 특징파악 후 이를 근거로 00365 마케팅전략 수립의 기초자료로 사용코자 함 국제전화 소비자들의 지각도 도출/분석 후 경쟁브랜드들의 강점 약점에 근거한00365 마케팅전략 수립의 정보획득 위함
☞30~40대 연령층에서 국제 전화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주로 업무용으로 쓰이므로 30~40대 직장인을 타겟으로 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음 ☞20~30대 연령층이대부분 친구/애인과 통화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음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국제 전화를 사용하므로 국제전화를 이용한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는 것도 생각해 볼 수 있음
본문내용 - 4 (2) 002 광고분석 - 5 (3) 00700 광고분석 - 6 (4) 00365 광고분석 - 7 2. 지각도분석 위한 실증조사 설계 - 8 (1) 조사 목적 9 (2) 조사설계 및 설문지구성 - 10 3. 조사대상자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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