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마케팅 의사 결정 문제 꼬꼬면이 당면한 매출하락의 문제에 있어서 촉진전략(Promotion)을 어떻게 세워나갈 것인가?
마케팅 조사 문제 1.소비자들이 꼬꼬면을 주로 소비하는 곳에 대하여 (지역, 판매점의 형태 등) : 어디를 중점으로 마케팅을 할 것인가에 대한 의사결정 자료 수집
2.꼬꼬면의 재구매 빈도
3.꼬꼬면의 각종 촉진전략에 대하여 -바이럴 마케팅 참여 여부 -판촉행사 했을 시 구매의사 -이벤트 참여빈도 -장학재단에 대한 인식
4.경쟁사의 촉진전략에 대하여 -경쟁사의 광고에 대하여(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의 제품은? 등)
5.광고모델의 인식평가
본문내용
분석 참고문헌 분석기반전략 조사과정보고 : 서론 조사의 목적 4 의사결정문제, 조사문제 제시 5 1 브랜드 개요 -출시직후의 시장 반응 -시장 이슈 1
서론 면접 분석 참고문헌 분석기반전략 조사과정보고 : 서론 브랜드 개요 - 꼬꼬면 탄생~출시직후의 시장 반응
서론 면접 분석 참고문헌 분석기반전략 조사과정보고 : 서론 브랜드 개요 - 꼬꼬면 탄생~출시직후의 시장 반응 점유율 [대형마트 라면판매 TOP10 제품 점유율]
서론 면접 분석 참고문헌 분석기반전략 조사과정보고 : 서론 브랜드 개요 - 시장 이슈(라면시장 경쟁 심화) 5%↑ PB상품
서론 면접 분석 참고문헌 분석기반전략 조사과정보고 : 서론 브랜드 개요 - 시장 이슈(꼬꼬면 매출 하락세)
꼬꼬면의 촉진전략 3 문제점 파악 2 서론 면접 분석
참고문헌 브랜드 소개 팔도 홈페이지 (http://www.paldokoko.com/User/Main.aspx) 그래프 (출처: http://blog.naver.com/seungki7?Redirect=Log&logNo=90134171206)
꼬꼬면 매출 하락 관련 자료 ((http://n.breaknews.com)
분석자료 참고문헌 : 마케팅 조사 통계분석 정동빈,원태연 저 마케팅연구방법론 구동모 저 각종 석사 논문 21세기를 위한 전략경영 조동성 저 Michael E. Porter - Competitive Advantage of Nations / Diamond Model, 5 Forces Analysis krajewsky & ritzman / 경쟁우위 8요소 팔도의 자본 상황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50211279649313&outlink=1 팔도 연혁http://www.paldofood.co.kr/User/Paldois/History.aspx
댓글 없음:
댓글 쓰기